자료요약
2014년 1월 주간 콘텐츠 파워 지수(CPI)
COB 개요 및 구성
-CJ E&M과 닐슨코리아가 공동 개발한 스마트미디어 환경의 콘텐츠 소비 행동 츨정 모델
-COB는 크게 4가지 모듈로 구성되며, 그 중 콘텐츠 파워 지수(CPI)는 주간단위로 발표됨
콘텐츠 파워 지수(CPI) 개요 및 측정방식
-1월 Hot Contents
-1월 주간 CPI 통합지수 Ranking
-1월 주간 Issue Ranking
-1월 주간 Search Ranking
-1월 주간 Buzz Ranking
CPI Insight
-Cob, 소비자 행동과 콘텐츠의 상관관계 입증 /. 효과적 광고의 집행을 위한 근거로 활용
영상 콘텐츠를 활용한 동영상 상품소개
-티빙 대체 광고 상품
-Pre-roll, N스크린 통합 마케팅 가능한 상품
-N스크린 통합 마케팅 가능 상품
-VOD Pre-roll 상품
-YouTube 상품
COB 개요 및 구성
-CJ E&M과 닐슨코리아가 공동 개발한 스마트미디어 환경의 콘텐츠 소비 행동 츨정 모델
-COB는 크게 4가지 모듈로 구성되며, 그 중 콘텐츠 파워 지수(CPI)는 주간단위로 발표됨
콘텐츠 파워 지수(CPI) 개요 및 측정방식
-1월 Hot Contents
-1월 주간 CPI 통합지수 Ranking
-1월 주간 Issue Ranking
-1월 주간 Search Ranking
-1월 주간 Buzz Ranking
CPI Insight
-Cob, 소비자 행동과 콘텐츠의 상관관계 입증 /. 효과적 광고의 집행을 위한 근거로 활용
영상 콘텐츠를 활용한 동영상 상품소개
-티빙 대체 광고 상품
-Pre-roll, N스크린 통합 마케팅 가능한 상품
-N스크린 통합 마케팅 가능 상품
-VOD Pre-roll 상품
-YouTube 상품
목차
2014년 1월 주간 콘텐츠 파워 지수(CPI)
-COB 개요 및 구성
-콘텐츠 파워 지수(CPI) 개요 및 측정방식
-CPI Insight
-영상 콘텐츠를 활용한 동영상 상품소개
-COB 개요 및 구성
-콘텐츠 파워 지수(CPI) 개요 및 측정방식
-CPI Insight
-영상 콘텐츠를 활용한 동영상 상품소개
콘텐츠
파워
Ranking
소비자
마케팅
광고
Pre-roll
스마트
미디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