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렬 조건 >
발행처 :
등록기준 :
정렬 :
-
-
대시엑스에서 만나 더현대 서울 팝업스토어까지 HSAD 대시엑스, ‘콜라보 팝업스토어 참여 브랜드 모집’ 이벤트 진행
-
2024.12.18 09:15
| HS Ad
-
- 브랜드 제휴 플랫폼 대시엑스… 회원 대상 더현대 서울 내 ‘콜라보 팝업스토어’ 참여 브랜드 모집
- 브랜드와 창작자 간 협업 기회 확대 위해 기획
HSAD의 브랜드 제휴 플랫폼 ‘대시엑스(DASH X)’가 가입자들 대상으로 더현대 서울에서 ‘콜라보레이션 팝업스토어’ 운영에 참가할 브랜드 및 창작자 모집 이벤트를 진행 중입니다.
-
-
9월의 #브랜디멜빌 #바샤커피 #다니엘아샴
-
2024.09.19 05:33
| 대홍기획
-
요즘 뭐 좋아해? 에디터 X가 된 대홍인의 취향 큐레이션
요즘 젠지들의 추구미, 브랜디 멜빌
글로벌 여성 패션 브랜드 브랜디 멜빌(Brandy Melville)이 9월 서울 성수동에 국내 첫 매장을 오픈한다. 핀터레스트 감성 디자인과 10~40 달러 수준의 저렴한 가격, 그리고 켄달 제너나 아리아나 그란데와 같은 셀럽이 즐겨 입는 것으로 알려지며 전 세계 젠지들이 사랑하는 브랜드
-
-
미시마샤_ 본질이 이끄는 곳으로
-
2024.09.19 04:21
| 대홍기획
-
글 이하나 / 칼럼니스트. 도쿄에서 일하며 유튜브 <우주라떼>를 운영한다. 저서 <2024/2025 일본에서 유행하는 것들>.
때로는 한 권의 책이 인생을 바꾸기도 한다. 마이크로소프트 창업자 빌 게이츠에게 <위대한 개츠비>가 그랬고, 교세라의 창립자인 ‘경영의 신’ 이나모리 가즈오에게는 <논어>가 그랬다. 대학생 때부터 17년간 채식주의자로 살고 있
-
-
오직 AI 라이프에서만 가능한 AI(시)나리오. 삼성 AI 라이프 캠페인
-
2024.08.22 09:38
| CHEIL WORLDWIDE
-
제일기획 류진화 프로 (비즈니스 12팀)
AI 기술 서비스들이 하나 둘 출시되며 우리 일상 속으로 스며들고 있다. AI 기술이 내 생활 패턴 뿐 아니라 주변 상황까지 파악해 알아서 나에게 최적의 맞춤 환경을 제공하는 덕분이다. 청소기가 알아서 집안 청소를 하고, 빨래와 요리를 도와주며, 그 와중에 개인 보안까지 지켜주는 AI 라이프. 이 모든 것이 가능해지는 삼성전자의 ‘세상에 없던 AI 라이프’ 캠페인을
-
-
미르_ 브랜드가 진심을 풀어내는 법
-
2024.05.17 12:00
| 대홍기획
-
글 김도영 / 네이버 브랜드 기획자, 저서 <브랜드로부터 배웁니다>, <기획자의 독서>
만약 누군가 여러분에게 “나 텀블러 만들어 파는 사업을 해볼까 해. 그리고 그렇게 판 돈의 일부는 기부할 거야. 자선사업의 형태로”라고 하면 어떤 반응을 보이게 될까요? 아마도 “오, 그래 멋진 아이디어다 정말!”이라고 할 사람은 거의 없을 겁니다. 대신 “세상에
-
-
진화의 무게를 이기는 혁신의 합 | 2024 금호타이어 EnnoV 캠페인
-
2024.04.19 12:00
| HS Ad
-
전기차의 진화가 계속되는 시대
무거워진 드라이빙을 위한, 타이어의 혁신이 필요한 때
EnnoV, 진화의 무게를 이겨, 전기차의 심장이 되다
금호타이어의 과제는?
“전기차 전용 타이어로 출시 예정인 EnnoV의 시장 내 존재감 확보가 필요합니다”
일반 차량보다 최소 150~200kg 무거워진 전기차. 전기차 수요가 늘어나면서, 무거워진 하중을 견디고, 주행 성능까지 극대화시킬 수
-
-
특별한 디자인 경험을 만들고 싶다면, 한옥을 모티브로 한 공간
-
2024.03.15 12:00
| HS Ad
-
몇몇 이벤트의 성공과 이슈화에 힘입어 최근 대표적인 글로벌 브랜드들이 국내 고객들을 대상으로 한 행사들을 한옥을 활용해서 열고 있는 것을 심심치 않게 볼 수 있습니다. 작년 5월 경복궁 근정전에서 열린 구찌 패션쇼는 관련 업계 및 브랜드 팬뿐만 아니라 사회 여러 면에서도 이슈가 되었죠. K컬처가 전 세계 문화 코드로 공고히 됨과 동시에 가장 한국적인 것들에 대한 관심은 덩달아 높아지고 있고, 그중 한옥으로
-
-
코토팍시_ 더 나은 세상을 위한 모험 기어
-
2024.03.14 12:00
| 대홍기획
-
세상에 넘쳐나는 브랜드 중 사람들의 눈에 띄고 마음에 드는 건 극히 일부다. 그 브랜드가 되려면 눈에 띌만한 색을 가졌거나, 마음을 움직이는 이야기를 해야 한다. 미국 유타주를 기반으로 성장하고 있는 아웃도어 소품 브랜드 코토팍시(Cotopaxi)는 두 가지 방법을 모두 활용한다.
-
-
요즘 브랜드 팬덤 만드는 법 feat. NFT
-
2023.09.25 11:11
| 대홍기획
-
새로운 문물에 호기심이 많다면 한번쯤은 들어봤을 그 이름, NFT. NFT는 블록체인 기술을 이용해 디지털 파일의 원본성과 소유권을 입증하는 대체불가 토큰이다. 이 낯설고도 핫한 신기술을 활용해 브랜드 팬덤 솔루션을 구축하는 팀이 있다. 바로 대홍기획의 NFT&메타버스사업팀이다.
-
-
40th History, 여전히 DCA
-
2023.09.25 10:38
| 대홍기획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