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렬 조건 >
발행처 :
등록기준 :
정렬 :
-
-
한 해의 끝, 시즈널 마케팅
-
2024.12.18 11:01
| 대홍기획
-
-
-
에레혼_ 브랜드가 제시하는 멋진 삶의 지향
-
2024.12.18 10:27
| 대홍기획
-
글 유지연 / 중앙일보 이노베이션랩 기자
지난 6일, 미국 LA의 한 슈퍼마켓이 ‘2024 겨울 의류 컬렉션’을 출시했다. 후드가 달린 셔츠, 크루넥 티셔츠, 스웨트 팬츠와 양말, 모자 그리고 가방 등 LA의 힙스터들이 마켓 나들이를 갈 때 입을만한 다소 심심한 의류와 액세서리들이다. 슈퍼마켓에서 웬 의류 컬렉션인가 싶지만, 티셔츠 한구석에 적힌 ‘에레혼(EREWHON)&rsqu
-
-
제일기획, 신제품 면도기 ‘슬릭(SLEEK)’ 런칭 마케팅 진행
-
2024.12.05 10:19
| CHEIL WORLDWIDE
-
제일기획이 도루코의 신제품 면도기 라인 ‘슬릭(SLEEK)’의 런칭 마케팅을 진행한다.
이번 마케팅의 일환으로 ‘AKMU(악뮤)’ 이찬혁을 모델로 기용한 뮤직 비디오 스타일의 광고 영상 두 편을 11일 공개했다.
런칭 편에서는 정형화된 공간에서 기계적으로 살아가는 사람들의 모습과 대비시켜 모델 이찬혁이 그루브를 타는 몸짓과 신제품의 외관 디자인을 보여주며 세상에 없던 새
-
-
몰입경험 마케팅 : 고객의 마음을 사로잡는 순간
-
2024.10.15 05:29
| 대홍기획
-
글 마케팅인사이트3팀 최문경 CⓔM
라스베이거스의 ‘스피어(Sphere)’는 높이 111m, 너비 157m의 공 모양 건축물로 외벽에 120만 개의 LED가 덮여 있어 화려한 영상을 송출하며 시선을 사로잡는다. 내부 공연장 또한 LED로 덮여 있으며 16만 7천 개의 스피커가 설치되어 있어 예술과 기술이 융합된 혁신적인 공간 이미지를 보여줌과 동시에 새로운 경험의 가능성을 선사한다. 태평양을 건너
-
-
달라진 잘파의 라이프스타일 그리고 소비
-
2024.10.08 12:00
| 대홍기획
-
글 박진호 / 뷰티 마케터. 10여 년 간 다수의 뷰티 마케팅 프로젝트를 진행했으며 뷰티 전문 마케팅 회사 ‘뷰스컴퍼니’를 운영한다.
최근 몇 년 동안 소비 시장은 급격한 변화를 겪고 있다. 주요 소비층이라고 여겨지던 MZ세대를 비롯해 더 어린 알파세대까지, 브랜드는 청소년, 어린이들을 충성 고객으로 영입하기 위한 준비를 이어가고 있다. 이러한 흐름은 뷰티 시장에서 특히 도드라진다. MZ세
-
-
HSAD, 브랜드 제휴 플랫폼 ‘DASH X’ 공식 오픈
-
2024.09.10 11:11
| HS Ad
-
HSAD가 브랜드와 창작자들이 모여 자유롭게 교류하고 협업할 수 있는 브랜드 제휴 플랫폼 ‘DASH X(이하 대시 X, dashx.co.kr)’를 10일 공개했습니다.
‘대시 X’는 지난 8월 HSAD가 선보인 통합 마케팅 AI 플랫폼 ‘대시 AI(DASH.AI)’에 이어, DASH를 브랜드로 하는 또 다른 뉴 마케팅 비즈니스 플랫폼입니다.
-
-
덕후가 브랜드에게, 찐팬이 말하는 팬덤 마케팅
-
2024.08.21 05:51
| CHEIL WORLDWIDE
-
편은지 PD
연예인이 밥 먹여주냐?
연예인을 한 때라도 심하게(?) 앓듯이 좋아해 봤던 사람이라면 한 번쯤 들어봤을 말이다. 나 또한 팬으로 살며 이런 비난의 말을 최소 수십 차례 들으며 성장했음에도 불구하고 아이러니하게 ‘연예인이 밥 먹여주는’ 예능 PD로 10년 넘게 일하고 있다. 그리고 나처럼 힐난의 말을 듣고 자란 팬들은 이렇게 말한다. “연예인이 밥을 먹여주진 않지만 밥
-
-
대홍CⓔM의 배움이 ‘샘’ 솟는 <2024 대홍 배움샘>
-
2024.08.14 09:54
| 대홍기획
-
역대급 더위라고 하는 2024년 여름! 하지만 대홍 CⓔM들은 폭염 속에서 더위를 잊을 수 있는 시원한 배움의 ‘샘’을 만났다고 하는데요. 바로 <2024 대홍 배움샘>입니다.
나 혼자만의 레벨업이 아닌 DCG 임직원이 함께 성장하는 대홍만의 특별한 마케팅 캠프. 올해로 3년 차를 맞이해 업그레이드된 대홍 마케팅 캠프의 이름은 ‘배움샘’! ‘대홍 CⓔM들
-
-
반짝이는 아이디어를 만날 수 있는 장소, 뮤지엄 굿즈 스토어
-
2024.05.14 12:00
| HS Ad
-
과거에 흔히 만났던 뮤지엄 스토어의 상품들은 전시 내용에 충실하고 현장에서 느낀 감동을 이어 가기 위한 기념품 정도의 제품들이었습니다. 그 속에서 엽서나 마그넷 정도를 만지작거리다 사 왔던 기억이 있는데요. 특별할 것 없는 재미없던 곳으로만 생각되던 뮤지엄 내 기념품 상점들이 요 몇 년 새 과거의 고루함을 벗어나 새롭게 환골탈태하고 있다고 합니다.
단순 전시 기념품이 아니라, 장소가 가진 상징성을 살린 감각
-
-
대홍기획 3월 새 소식
-
2024.03.14 12:00
| 대홍기획
-
대홍기획이 글로벌 블록체인 앱토스 재단(Aptos Foundation)과 파트너십을 체결하고,세대별 소비동기 분석 트렌드 서적<세대욕망>을 발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