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렬 조건 >
발행처 :
등록기준 :
정렬 :
-
-
연말을 더욱 특별하게 해주는 12월의 크리스마스 테마 경쟁
-
2024.12.19 01:24
| HS Ad
-
벌써 올해를 마감하고 새로운 해를 맞이할 준비를 할 12월이 되었습니다. 한동안 만나지 못했던 아님 한 해를 같이 고생한 사람들과 만나고 가족과 친구들과 파티를 기획하며, 따뜻한 연말을 보내기 위해 준비하시는 분들도 많으실 거 같습니다. 특히나 크리스마스는 연말 분위기를 고조시키고, 특별함을 더해주는 구심점인데요. 많은 사람들이 기다리는 빅 이벤트인 만큼 이 기간을 위해 준비한 오프라인 공간들의 크리스마스 디스플레이를 비교해 보는
-
-
대홍기획 12월 새 소식
-
2024.12.18 11:51
| 대홍기획
-
<2025 D.라이프 시그널 리포트> 발간
대홍기획이 2025년 소비 트렌드를 전망한 <2025 D.라이프 시그널 리포트>를 발간했다. 올해는 ‘미래, 제1막(The Future, Act 1)’이 부제로 디지털 전환의 가속화와 경제적 불평등 심화, 산업구조 재편 등으로 변화가 빠르게 이뤄지며 이전과 같은 방식이 통하지 않는 새로운 시대, 미래 제1막이 열리고 있다는 의미를 담
-
-
인천국제공항 제2여객터미널 아트 프로젝트
-
2024.12.18 11:07
| 대홍기획
-
과업에 대한 재정의
팬데믹 이후 침체됐던 여행 수요가 폭발적으로 증가함에 따라 공항 사업 경쟁이 심화됐습니다. 인천국제공항 역시 해외 공항과의 우위를 선점하기 위해 2017년부터 총 4조 8000억원을 투입해 4단계 확장 사업을 추진하고 있었습니다. 확장 사업의 일환으로 추진된 본 프로젝트의 목표는 ‘출발층의 독립구조물에 그래픽 벽면을 조성해 여객의 기다림을 즐거움으로 승화하고 문화예술공항으로서 이미지를 형성&
-
-
2025 D.라이프 시그널 트렌드 - 미래, 제 1막
-
2024.12.18 10:22
| 대홍기획
-
글 데이터인사이트팀 강승혜 CⓔM
올 연말에도 어김없이 <2025 D.라이프 시그널 리포트>를 발행했다. D.라이프 시그널은 대홍기획 데이터인사이트팀이 매년 연말 발행하는 연간 트렌드 리포트로, 데이터에 기반한 통찰과 사례 분석을 바탕으로 다음 해 라이프스타일과 비즈니스 변화의 시그널을 탐색한다. 특히 소비 심리와 비즈니스의 변화에 초점을 두고 데이터와 분석 프레임에 기반한 전망을 제시하는 것이
-
-
1+1, 2+1 상품이 아이들의 든든한 식사가 됩니다! HSAD · CU결식우려 아동 돕는 ‘마음보관 캠페인’ 진행
-
2024.12.18 09:20
| HS Ad
-
- CU 앱에 보관한 +1 증정 상품을 결식우려 아동들에게 지원하는 캠페인
- 결식우려 아동들이 주로 편의점에서 아동급식카드를 사용하고 있다는 점에 착안해 기획
- 기부된 +1 보관품은 일정 금액으로 환산되어 초록우산을 통해 취약계층 아동?청소년들에게 전달
HSAD가 CU 편의점과 손잡고 CU앱인 포켓CU에 보관한 +1 증정 상품을 기부하는 ‘마음보관 캠페인’을 진행합니다.
-
-
[어텐션, 크리에이터] 필사를 시작하려는 당신에게, 문구 유튜브 채널 4
-
2024.12.05 10:10
| CHEIL WORLDWIDE
-
제일기획 편집팀
문장을 한 줄 한 줄 손으로 적어내는 필사가 2030 세대에서 다시 유행이다. 손으로 쓰는 과정에서 내용을 곱씹고 내 것으로 만드는 장점 덕이다. 그런 필사에는 핵심적인 장비가 있으니, 바로 문구류. 학생 시절 후 한동안 잊었던 문구에 대한 관심을 불러일으킬 문구 크리에이터 4곳을 소개한다.
#연필 #볼펜 #백과사전
구독자 6.38만명(*24년 11월 기준)
▶채널 보러 가기
-
-
일상의 여가화: 일상 속에 여가를 나누어 담다
-
2024.12.05 09:27
| CHEIL WORLDWIDE
-
신예은 생활변화관측소 연구원
2024년을 지내고 곧 다가올 2025를 바라보며, 데이터로 발견한 우리 삶 속 변화 중 하나는 사람들이 일상의 변주를 찾고 있다는 점이다. 코로나를 겪으며 우리는 일상의 루틴을 확립하는 법을 학습했다. ‘갓생’을 살기 위해, 무너진 내 일상을 재정비하기 위해 일상의 ‘루틴’을 만들고, 이를 지키기 위해 노력했다. 지금은 어떨까? 지금은 내 일상의 루틴에 여가를 추가하는
-
-
손끝에서 시작되는 새 트렌드, MZ세대의 필사 열풍
-
2024.12.05 09:17
| CHEIL WORLDWIDE
-
이미현 필사 커뮤니티 ‘인팩트’ 대표
책 속의 인상 깊은 문장을 정성스레 노트에 옮겨 적은 사진들이 인스타그램을 채우고 있다. 해시태그 ‘필사스타그램’은 이미 12만 건을 넘어섰으며, MZ세대는 자신이 필사한 문장, 각자만의 필사 방법까지 활발하게 공유하고 있다.
출판 시장의 변화도 눈여겨볼 만하다. 필사 관련 도서의 출간량이 해마다 꾸준히 증가하는 가운데, 시장의 요구에 맞춘 세
-
-
N초 만에 소비자 사로잡기, 숏폼 시대 광고 어떻게 하지?
-
2024.11.25 04:46
| HS Ad
-
젊은 소비자들이 모바일 기기에서 짧은 형식의 동영상 콘텐츠와 소셜 미디어를 점점 더 많이 시청함에 따라 광고 길이가 짧아지고 있습니다. 이러한 추세는 짧은 형식의 동영상 플랫폼이 성장함에 따라 더욱 지속될 것으로 보입니다. 숏폼 동영상 광고는 대상 소비자와 역할에 적합한 최고의 플랫폼에서 사용되거나, 긴 광고를 보완하는 방식으로 사용될 때 효과적일 수 있습니다. 또한 즉각적인 주목을 끌고 브랜드를 강조하는 모범 사례를 따르는 것도
-
-
이 가을을 닮은 영화 다섯 편
-
2024.11.25 11:50
| 대홍기획
-
스산한 공기가 차가움으로 변해버린 지점이 어디였는지도 모를 만큼 계절이 지나가는 속도가 나날이 빨라지는 요즘이다. 가을을 기억하는 사람들이 언젠가 모두 사라진다면 청명한 가을 하늘과 햇살을 머금은 낙엽이 어떤 의미로 이야깃거리가 됐는지 기록에서나 찾아볼 수 있는 역사가 될 것이고 인생에서 특별한 순간 중 하나를 잃는 상실감마저도 어느샌가 잊히겠지만, 그럴수록 잊히고 사라지는 것에 대해 더욱 열렬히 얘기를 나눌 수 있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