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명 : 웰빙 마케팅
저자 : 김훈철
출판사 : 컴온북스
출간일 : 2004년 10월 23일
쪽수 : 240 쪽
ISBN : 8955241062
한국형 비지니스의 새로운 패러다임인 웰빙트렌드를 살펴보는 책. 비즈니스 영역과 개인의 영역으로 나누어 올바른 웰빙사회를 창조할 수 있는 길을 제시하고 있다. 웰빙에 대한 올바른 이해를 통해 웰빙의 마케팅적 가치를 정리하고, 웰빙마케팅의 전략적 사고와 웰빙마케팅의 플래닝에 대한 새로운 통찰력을 기를 수 있도록 도와준다.
프롤로그
01_ 웰빙의 정확한 이해
02_ 웰빙의 마케팅적 가치
03_ 웰빙마케팅의 전략적 사고
04_ 공적인 웰빙마케팅 플래닝 에필로그 참고문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