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사/동정] 제일기획 인사 外
광고계동향 기사입력 2014.01.28 12:00 조회 8440
제일기획 인사
<상무>        
▲김기수 ▲김석한 ▲진우영 ▲최헌

TBWA KOREA 인사
<전문임원>
▲제작본부 김상호
<수석국장>
▲광고1본부 설유미 ▲미디어본부 김대연
<국장>        
▲제작본부 백승엽 ▲미디어본부 정효동
▲경영지원본부 이원빈 ▲경영지원본부 서무관 ▲Being 김경태
<CD>           
▲제작본부 김재호

JWT애드벤처, 미디어본부장에 유희진 부사장 선임

JWT애드벤처는 지난 1월 1일(수)자로 유희진
부사장을 미디어본부 본부장으로 선임했다.
서강대학교 정치외교학과를 졸업한 유희진부사장은
SK플래닛 기획이사를 역임했으며, 지난 2013년
6월 1일부터 JWT애드벤처 부사장직을 맡아왔다.
이번 인사를 통해 유 부사장 은 기획본부와 미디어
본부 모두를 총괄하게 되었다.



JTBC 인사
<대표이사>
▲사장 김수길 ▲부사장 홍정도

TV조선 인사
▲광고사업본부장 박혁규 상무

중앙미디어네트워크 인사
▲중앙일보·JTBC 광고사업총괄 민병관 전무

동아일보 인사
<AD본부> 
▲기획위원 조재현 ▲광고총괄기획팀장 김의섭
▲광고총괄기획팀 중소기업파트장 이종기
▲신사업팀장 조병익 ▲AD1팀장 백남진

경향신문 인사
▲광고국 광고3팀 권태형 부장

방송통신심의위원회 인사
▲방송광고심의팀장 최광호

한국방송협회 인사
<회장>        
▲SBS 사장 이웅모
<부회장>   
▲KBS 사장 길환영 ▲MBC 사장 김종국                   
▲EBS 사장 신용섭 ▲CBS 사장 이재천

한국디지털미디어산업협회 사무실 이전
서울 서대문구 충정로 3가 464 충정타워 15층
☎ 02-390-4500
제일기획 ·  TBWA KOREA ·  JWT애드벤처 ·  JTBC ·  TV조선 ·  중앙미디어네트워크 ·  동아일보 ·  경향신문 ·  방송통신심의위원회 ·  한국방송협회 ·  한국디지털미디어산업협회 · 
이 기사에 대한 의견 ( 총 0개 )
[어텐션, 크리에이터] AI 활용팁을 알려주는 AI 전문 크리에이터 4
제일기획 편집팀   업무에 AI를 활용하고는 싶은데 무엇부터 할지 막막할 때, 매일 반복되는 작업을 AI로 빠르게 처리할 순 없을지 궁금할 때. AI 활용법이 궁금한 이들을 위해 준비했다. 챗GPT부터 생성형 영상 소라까지. 다양한 AI 팁을 알려주는 크리에이터 채널 4.   #모션그래픽 #AI영상 #쉬운설명 구독자 3.21만명(*24년 12월 기준) ▶ 채널 바로가기 영화 맨인블랙부터
[어텐션, 크리에이터]2023 최다 조회수 인기 쇼츠 TOP 5
하루에도 수없이 올라오는 유튜브 쇼츠. 그중에서도 소수의 영상만이 알고리즘의 선택을 받아 대중에게 널리 널리 퍼진다. 그렇다면 과연 지난해엔 어떤 쇼츠가 우리들의 눈길을 사로잡았을까? 올해 콘텐츠를 준비하기에 앞서 2023년 가장 많은 조회 수를 끈 쇼츠를 복습해 보자.
호빵의 따뜻함에 감각적 영상을 끼얹었더니, 삼립호빵 캠페인
 제일기획 김하나 프로 (비즈니스 16팀) 찬바람이 싸늘하게 불기 시작하면 자연스레 떠오르는 음식이 있다. 바로 한국인의 소울 간식 호빵이다. 편의점 빨간 찜기에서 모락모락 피어오르는 김, 갓 찐 호빵에서 유산지를 벗기는 재미, 뜨거운 호빵을 반으로 갈라 친구와 호호 불며 먹는 기억. 한국인에게 호빵은 단순한 간식을 넘어 겨울이란 계절에 녹아 든 행복의 상징이다. 삼립호빵 캠페인을 소개하기 앞서 토막상식을 전하면, &lsqu
Boys Be SLEEK 관성의 틀을 깨다, 도루코 SLEEK 캠페인
제일기획 송영상 프로 (비즈니스 7팀) 지난 수십 년간 면도기 시장은 단일 브랜드가 독보적인 점유율을 차지했기에, 많은 소비자에게 ‘면도기는 OOO’이라는 고정관념이 깊게 자리 잡혀 있었다. 소비자들은 면도기를 구매할 때 큰 고민 없이 익숙한 선택을 반복해 왔다. 이런 면도기 시장에 새로운 혁신을 가져올 브랜드가 새롭게 등장했으니, 바로 도루코의 프리미엄 면도기 브랜드 SLEEK이었다. 도루코는 자신들의 70여
막강한 소비 파워를 자랑하는 3040 여심 사로잡기
미국의 미래학자 페이스 팝콘은 21세기 트렌드 중 하나로 ‘이브(Eve)’와 ‘진화(Evolution)’의 합성어인 ‘이브올루션(Eveolution)’을 언급한 적이 있다. 이미 선진국에서는 구매자 및 구매 의사 영향자(Influencer)로서 여성의 중요성이 점점 커지고 있다. 국내 소비 시장에서도 파워가 세지는 3040 여성 소비자에 대해 알아본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