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오리콤x플레이디, 마케팅 역량 결합 통한 디지털 프로젝트 그룹 ‘몽몽(MONT MONT)’ 설립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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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3.02.10 12:00
| 오리콤 브랜드 저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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두산그룹 종합 광고 대행사 오리콤과 KT그룹 디지털 광고 대행사 플레이디가 마케팅 시너지 창출을 위한 업무협약을 체결하고 새로운 프로젝트 그룹 ‘몽몽(MONT MONT)’을 론칭했다고 6일 밝혔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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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BRAND REPORT]흡입력 있는 콘텐츠에 브랜드 이미지를 녹이다. - 활명수X쇼미더머니6 ’리본(Reborn)'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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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17.11.03 12:00
| 오리콤 브랜드 저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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콘텐츠의 디지털 미디어화가 가속화 되고있다.
기업은 보다 더 매력적인 콘텐츠에 자신의 이미지를 입히기 위한 노력을 계속하고 있으며 이 과정에서 탄생한 것이 브랜드가 주체적으로 고유의 성격을 반영하여 직접 콘텐츠 제작에 참여하는 '브랜디드 콘텐츠(Branded Contents)' 이다.
지난 8월 말 CATV 및 온라인 채널을 통해 ‘쇼미더머니6’ 와 콜라보레이션한 ‘활명수 리본(Rebo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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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BRAND & COMMUNICATION] 고객에서 팬으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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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16.04.12 12:00
| 오리콤 브랜드 저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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고객에서 팬으로
넥센타이어, 맨체스터시티 FC에 가다
유민욱 대리, IMC Core Y/IMC PLANNING HQ, minuk1.you@oricom.com
스포츠에 대한 앞선 생각
30년 전 아버지를 따라 간 야구장에서 한 야구팀의 팬이 된 꼬마는 세월이 흘러도 여전히 같은 팀을 응원하고 있다. 그의 부인도, 자녀도 어느 새 같은 팀의 팬이 된다. 그리고 그들은 해당 브랜드의 제품과 서비스를 믿고 구매하며 생활한다. 기업에게 자신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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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BRAND & COMMUNICATION] 이제 립글로스 말고 라잇업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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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16.04.12 12:00
| 오리콤 브랜드 저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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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제 립글로스 말고 라잇업
한국암웨이 아티스트리 라잇업 립글로스
김서영 대리, IMC Block B/IMC PLANNING HQ, seoyoung.kim@oricom.com
유로모니터 매출 기준으로 스킨케어 부문에서 글로벌 TOP5를 기록하고 있는 암웨이의 뷰티 브랜드 아티스트리. 하지만 수많은 뷰티 브랜드들의 전쟁터인 한국에서는 다소 생소한 브랜드였다. 아티스트리는 소비자들에게 브랜드를 알리기 위하여 2010년 처음으로 국내에서 TV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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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BRAND REPORT] 소비심리 파고드는 마케팅 전술의 향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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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16.03.17 12:00
| 오리콤 브랜드 저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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조성미 기자, 더피알, dazzling@the-pr.co.kr
소비심리 파고드는 마케팅 전술의 향연
2015년 소비자 트렌드와 향후 전망
2015년 한 해 대한민국의 소비심리는 얼어붙었다고 해도 과언이 아니었다.
한국은행이 발표하는 소비자심리지수를 살펴보면 2015년 1월, 102를 시작으로 소폭의 상승과 하락을 반복하다가 메르스가 영향을 미친 지난 6월에는 99까지 떨어졌다. 이후 꾸준히 성장세를 이어 11월에는 14개월만에 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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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IMC IDEA CASE STUDY] 광고의 중심으로 도약한 IMC Creative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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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16.01.27 12:00
| 오리콤 브랜드 저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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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IMC IDEA CASE STUDY]
반찬의 반란! 주변에서 주식으로! 광고의 중심으로 도약한 IMC Creative!
우리에게 ‘반찬’은 하나 더 달라고 외치면 언제든 채워줄 수 있는, 남겨도 아깝지 않은, 말 그대로 ‘반찬’이었다. 그런데 언젠가부터 반찬이 새롭게 주목을 받고 있다. 나영석 PD의 ‘삼시세끼’에서 ‘차줌마’ 차승원이 선보였던 콩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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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Brand & Communication] ‘쓸데없는’ 고퀄리티는 어디에 ‘쓰는’ 물건인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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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16.01.25 12:00
| 오리콤 브랜드 저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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김원민 차장, IMC Platform T/IMC PLANNING 1 HQ, wonmin.kim@oricom.com
‘쓸데없는’ 고퀄리티는 어디에 ‘쓰는’ 물건인가?
슈퍼셀의 신규 캠페인 ‘붐비치’
많은 사람들이 궁금해한다. 도대체 이유를 짐작하기가 어렵다고. 왜 그리 ‘퀄리티’에 집착하는지. 장편 애니메이션도 아닌 불과 수십 초의 영상을 위해 막대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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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Brand Report] 온에어(On air)에서 온라인(On line)으로, 모바일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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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16.01.22 12:00
| 오리콤 브랜드 저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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최일도 선임연구위원, 광고학 박사, 한국언론진흥재단, muse21@empas.com
온에어(On air)에서 온라인(On line)으로, 모바일로
2015년 미디어 트렌드 및 향후 전망
이동형, 개인화, 멀티태스킹 성향 확산
디지털 원리를 기반으로 한 기술은 미디어를 급격히 진화시키고 있다. ‘0’과 ‘1’이라는 디지털 기초 단위의 단순함이 작은 레고블록처럼 변화무쌍하게 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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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Brand Report] 소비심리 파고드는 마케팅 전술의 향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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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16.01.20 12:00
| 오리콤 브랜드 저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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조성미 기자, 더피알, dazzling@the-pr.co.kr
소비심리 파고드는 마케팅 전술의 향연
2015년 소비자 트렌드와 향후 전망
2015년 한 해 대한민국의 소비심리는 얼어붙었다고 해도 과언이 아니었다.
한국은행이 발표하는 소비자심리지수를 살펴보면 2015년 1월, 102를 시작으로 소폭의 상승과 하락을 반복하다가 메르스가 영향을 미친 지난 6월에는 99까지 떨어졌다. 이후 꾸준히 성장세를 이어 11월에는 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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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BRAND REPORT]모바일 게임 속 광고의 유형과 활용사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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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15.10.20 05:14
| 오리콤 브랜드 저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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기존의 온라인 게임이나 콘솔 게임은 유료 판매, 부분유료화, 월정액사용료 등을 통해서 수익을 낼 수 있었기에 수익을 내기 위해 광고를 이용할 필요가 별로 없었다. 하지만 모바일 게임은 쉬운 복제, 경쟁 심화 등의 이유로 유료판매보다는 무료 배포 중심으로 시장이 발전했고 이로 인해 게임 개발자들은 다양한 수익화 모델을 고민할 수 밖에 없게되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