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렬 조건 >
발행처 :
등록기준 :
정렬 :
-
-
Experience, Affectionate Intelligence Home - IFA 2024 LG관
-
2024.10.18 09:24
| HS Ad
-
캠페인 한줄평
인공지능? Nope!
‘공감지능’으로 새롭게 구현한 LG AI HOME
?LG의 과제는?
“LG만의 AI로 구현되는 새로운 스마트 홈 라이프를 이번 전시를 통해 유럽 소비자들에게 보여주고 싶습니다.”
요즘 어느 누구 할 것 없이 AI를 이야기하고 우리 생활 깊숙이 들어와 있는 AI의 세상 속에서 LG만의 따
-
-
OTT와 CTV광고! TV 광고의 새 시대를 열다
-
2024.09.24 02:05
| HS Ad
-
인터넷이 등장하면서 정보를 찾는 방식부터 일상생활에까지 다양한 변화가 생긴 것은 모두가 알 것입니다. 개인뿐만 아니라 광고와 마케팅산업도 그 변화를 피해 갈 수 없었습니다. 온라인에서의 다양한 미디어 플랫폼과 비디오 영상 소비를 소비할 수 있는 다양한 경로가 생겨나기 이 전의 시대에는 TV가 광고×마케팅의 핵심 역할을 하였다고 해도 과언이 아닐 것입니다.
소셜 미디어와 같이 새로운 미디어 채널들이 등장하
-
-
스테이블 디퓨전 첫 여행자를 위한 안내서
-
2024.08.26 02:06
| HS Ad
-
“혹시 산타 모자를 쓴 북극곰이 해변에서 맥주를 마시며 서핑하는 장면을 만들 순 없을까요?”
불과 몇 년 전까지만 해도 이런 요청은 제작팀이나 촬영 스튜디오 PD의 전문적인 손을 거쳐야 했을 것입니다. 모델을 섭외하고, 촬영지를 선정하며, 촬영 과정을 직접 관리해야 했죠. 하지만 AI가 등장하며 이런 복잡했던 과정이 사무실에 앉아 몇 번의 클릭만으로 해결되는 시대가 되었습니다.
-
-
다짜고짜 따라 해보는 스테이블 디퓨전 ComfyUI
-
2024.03.05 12:00
| HS Ad
-
요즘 뉴스를 보든, 팀 회의에 들어가든, 친구들과 카톡에서 잡담을 하더라도 생성형 AI가 빠지는 곳이 없습니다. Chat GPT 텍스트 생성을 시작으로 스테이블 디퓨전과 미드저니를 중심으로 한 이미지 생성, 그리고 최근에는 SORA가 발표되며 동영상까지 AI가 생성하는 시대가 찾아왔습니다.
-
-
당당한 스포츠로 거듭난 한국 e스포츠 산업의 현주소
-
2019.03.08 12:00
| HS Ad
-
많은 사람이 'e스포츠 강국'하면 한국을 떠올립니다. 빠르게 발전한 한국의 e스포츠 산업은 지금도 진화를 거듭하고 있습니다. 온라인으로 이루어지는 게임을 의미하는 ‘e스포츠’는 2022년 항저우 아시안게임의 정식종목으로 채택될 정도로 그 시장이 커졌죠. 오늘 HS애드 블로그에서는 끊임없이 변화하고 있는 e스포츠의 과거와 현재를 살펴봅니다.
-
-
[INSIDE/CAMPAIGN]기대 이상의 매력을 BOOM 내다, LG G7 씽큐 ‘BOOM YOUR SOUND’
-
2018.07.02 12:00
| HS Ad
-
'신형 스마트폰'이라는 말이 무색할 정도로 시즌이 되면 어김없이 쏟아져 나오는 스마트폰. 마켓에서 '혁신'이라는 말은 그 의미를 잃어버린 지 오래됐습니다. 그 때문에 더욱 본질에 집중하고 기본으로 돌아가고자 하는 LG전자 스마트폰의 전략은 이유 있는 변화이기도 합니다.
LG G7 씽큐의 'BOOM'한 매력 속으로 붐붐!
그리하여 2018년 6월, 본질에 충실한 LG G7 씽큐(Th
-
-
[TREND]데이터를 활용한 위트와 울림, 당신을 너무 잘 아는 사람들
-
2017.11.02 12:00
| HS Ad
-
조지 오웰의 <1984>는 시간이 갈수록 놀라움을 주는 소설입니다. 1984년을 그린 소설을 읽다 보면, 1949년에 어떻게 이런 예측을 했는지 신기합니다. 모든 사람을 감시하는 ‘빅브라더’의 존재는 실제로 디지털로 현실화되었으니까요. 물론 소설 속 빅브라더와 달리 수많은 브랜드가 마케팅을 위해 수집하고 사용하는 정보에 불과하지만요. 하지만 내가 모르는 새, 누군가 나에 대해 많은 정보를 저장하고 있다는 건 그
-
-
[STRATEGY STUDY] 소셜시대의 포털, 변화와 활용
-
2011.06.27 01:53
| HS Ad
-
지난 4월 네이버와 다음은 구글을 공정거래위원회에 신고했다. 구글이 스마트폰 운영체제 안드로이드를 채택한 스마트폰 제조사에 네이버나 다음 등 국내 포털의 검색 어플리케이션 탑재를 막았다는 이유에서였다. 구글은 이에 대해 “스마트폰 제조사와 통신사의 결정 사항”라고 반박했다.
-
-
[세상 낯설게 보기] 당신은 지금 ‘소셜’ 합니까?
-
2011.06.21 05:49
| HS Ad
-
페이스북이 온라인 광고 매출 1위를 했다고 합니다. 야후와 구글이 긴장하고 있다고 합니다. 그만큼 많은 사람들이 소셜 미디어에 모인다는 얘기겠죠. 사람 가는 데 가장 먼저 따라가는 것이 광고이니, 많은 브랜드들이 ‘소셜’ 브랜드가 되기 위해 애썼을 터. 그들은 소셜 미디어를 크리에이티브한 미디어로 삼고 있습니다. 소비자 반응을 직접적으로 만날 수 있으니 더 뜨겁게 소셜 미디어를 사용하고 있는지도 모르겠습니다. 이제 일상화된 스마트폰 앱과 함께, 그들에게서 재미있는 아이디어가 발견되고 있습니다.
-
-
[STRATEGY STUDY] 인쇄광고와 디지털의 시너지
-
2011.03.14 05:07
| HS Ad
-
SNS(Social Network Service)에 대한 관심이 급격하게 증대되어 일 년 전만 하더라도 이 단어를 생소하게 느끼던 일반인들조차 페이스북·트위터·미투데이 등을 대표적인 SNS들로 알고 있는 상황에 이르렀다. 2010년 전반기에 폭발적인 스마트폰의 대중화가 그 기폭제 역할을 했으며, 후반기에는 페이스북의 급격한 대중화가 SNS의 성장에 기여했다. ATL이라 부르는 기존 매체의 영역에 있는 인쇄광고와 BTL로 분류해 온 온라인 및 SNS 등과의 연계가 어떻게 이루어질 것인지를 생각해 보는 데에는 앞으로의 매체환경에 대한 고려가 필수적일 수밖에 없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