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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Brand] 섹슈얼 라이프스타일 브랜드 '바른생각'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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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2.10.19 03:04
| 광고계동향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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섹슈얼 라이프스타일 브랜드,
콘돔 ‘바른생각’
글 남지현 브랜드 디렉터 | 컨비니언스
바른생각은 올바른 생각을 하는 사람이 섹시하다는 의미를 담은 슬로건, ‘SMART IS SEXY’와 함께 출범한 콘돔 브랜드입니다. 당 시 한국은 OECD 국가 중 낙태율이 가장 높았고, 미혼모 가정이 늘어 사회적인 문제가 되고 있었는데, 성에 대한 인식이 부정적이 다 보니 누구도 선뜻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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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Commerce] 핏을 디자인하다! 핏디(Fit.D)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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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2.10.19 02:42
| 광고계동향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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건강한 아름다운 라이프스타일을 추구하는 헬시 전문 브랜드
핏을 디자인하다! ‘핏디(Fit.D)’
글 하현철 부장 | 디렉터스컴퍼니
박남이 차장 | 노라잇앤서
핏디(Fit.D) 브랜드는 지난 2020년 12월, 히비스커스, 효모, 보 이차, 귀리 등 건강과 다이어트에 좋은 44가지 원료를 한 포에 담 은 이너뷰티 제품인 ‘44티’로 건강기능식품 업계에 첫 발을 내디 뎠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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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Brand] "브랜드 컨설팅, 커뮤니케이션 이전의 커뮤니케이션" 광고회사의 브랜드 컨설팅은 어떻게 다른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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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0.02.24 11:31
| 광고계동향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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랜드 자산가치가 높은 세계적 브랜드일수록 누구나 인지하고 공감하고 있는 브랜드 컨셉을 보유하고 있다. 그러나 그 자산은 결코 우연히 만들어진것이 아니다. 그들이 보유한 브랜드 자산이란 결국 브랜드 컨셉을 명확히 구축하기 위한 보이지않는 노력과 그렇게 정립된 브랜드 컨셉을 장기간일관성 있게 축적한 결과물이란 점을 다시 생각하게 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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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Brand Story] SK텔레콤 기업PR ‘가능성을 말하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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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11.11.07 03:21
| 광고계동향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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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가능성을 만나다’ 캠페인은 끝나지 않았다. 이제 출발선에서 힘차게 떠난 상태다. 아직까지는 만나보지 못했지만 이 땅의 5천60만개의 가능성을 만나고 그들과 함께 성장해가는 솔직하면서도 담백한 이야기 행보를 기대해 보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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대한민국을 대표하는 NO.1 브랜드 ESSE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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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10.01.29 10:23
| 광고계동향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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브랜딩의 핵심은 소비자가 제품이나 서비스에 대해 차별화된 브랜드 연상을 갖도록 하는 것, 즉 브랜드 에쿼티(Brand Equity)의 구축에 있다. 끔찍할 정도로 많은 수의 브랜드가 생겨나고 사라지기를 매일같이 반복하는 브랜드 전쟁의 시대를 살고 있는 2010년 대한민국 시장에서 경쟁자가 모방할 수 없는 ‘나만의 것’을 가지고 있는 행운의 브랜드는 생각보다 많지 않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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전 세계 여성을 매료시킨 마력의 향, 샤넬퍼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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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09.08.27 10:55
| 광고계동향, 2009년 08월, 221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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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명품’을 좋아하는 여성은‘된장녀’로 치부되기 쉬운 세상, 그러나 혹자는 그랬다.‘ 여성’이기에‘샤넬’을 좋아한다고 당당히 말할 수 있다고, 그리고 여성에게‘샤넬’은 포기할 수 없는 특권이자 행복 이라고….샤넬의 창시자 '가브리엘 샤넬'의 명언, “럭셔리의 반대말, 그것은 천박함이다”에 나타나듯‘샤넬’은 단순 비싸고 진귀한 것으로 만들어져 소수의 사람들을 위한 아이템이 아닌, 여성으로서 가질 수 있는 최상의 우아함 그리고 그 이상의 의미를 가진 것으로 풀이될 수 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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사례로 보는 5가지 ‘성공 네이밍’ 법칙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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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09.04.17 12:00
| 광고계동향, 2009년 04월 217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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일반적으로 소비자들이 브랜드네임을 인지하는데 걸리는 시간은 0.6초 정도 걸린다. 0.6초안에 소비자의 마음을 잡지 못하면 그 브랜드는 선택의 가능성이 거의 없게 된다. 브랜드네임을 0.6초의 승부라고 부르는 이유가 여기에 있다. 특히 광고비가 적은 중소기업의 입장에서는 ‘이름은 최초의 광고’라 할 수 있다. 이에 지금까지 600여 프로젝트를 수행하면서 얻은 경험을 바탕으로 성공하는 이름의 법칙을 살펴보려 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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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나’를 경영하는 성공매뉴얼, Personal Identity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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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09.04.10 12:00
| 광고계동향, 2009년 04월,217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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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최근의 성공적인 PI의 사례로 버락 오바마를 자주 언급한다. 그러나 필자는 이론가들의 결과론적인 해석일 뿐이라는 생각이다. 분명 오바마가 대통령으로 당선됐으니 선거 캠프에서 진행된 그의 PI전략은 성공한 것이라 해도 틀리지 않는다. 그러나 캠프 안의 PI컨설턴트가 아닌 이상 전략과 실행 과정을 알 수 없기에 우리는 캐치프레이즈나 에피소드 등으로 유추할 수밖에 없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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관능과 젊음의 명품 브랜드, 구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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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09.04.09 12:00
| 광고계동향,2009년 04월,217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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명품의 고고한 자존심을 간직하면서도 가장 트렌디한 명품 브랜드로 평가 받는 브랜드, 구찌(Gucci). 창업자 구찌오 구찌의 이니셜인 두 개의 G가 마주 보며 뒤집힌 로고가 프린트된 핸드백과 캔버스 천(이탈리아 피렌체 지방 특산물)을 이용한 것은 90년 가까이 구찌가 지켜온 전통의 산물이다. 반면 야들야들하게 잘 빠진 가죽 재킷, 관능적인 드레스, 스틸레토힐을 뽐내는 샌들 등으로 표현된, 현대의 구찌는 ‘20대의 섹시미’로 여겨진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