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오직 AI 라이프에서만 가능한 AI(시)나리오. 삼성 AI 라이프 캠페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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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4.08.22 09:38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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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일기획 류진화 프로 (비즈니스 12팀)
AI 기술 서비스들이 하나 둘 출시되며 우리 일상 속으로 스며들고 있다. AI 기술이 내 생활 패턴 뿐 아니라 주변 상황까지 파악해 알아서 나에게 최적의 맞춤 환경을 제공하는 덕분이다. 청소기가 알아서 집안 청소를 하고, 빨래와 요리를 도와주며, 그 와중에 개인 보안까지 지켜주는 AI 라이프. 이 모든 것이 가능해지는 삼성전자의 ‘세상에 없던 AI 라이프’ 캠페인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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갤럭시 Flip Side Market에서 폴더블 라이프 스타일을 쇼핑해 보세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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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3.09.04 01:53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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모바일 디바이스 하나로 개인의 세계가 바뀐다는 말은 더는 과장이 아니다. 우리는 모바일로 소통하고, 촬영하고, 영화 보고, 결제하는 등 모바일 디바이스를 통해 우리의 삶을 확장한다. 어쩌면 우리가 구매하는 것은 모바일 ‘제품’이 아닌, 그로 인해 무궁무진하게 바뀔 ‘라이프’ 스타일일지도 모른다. 그리고 바로 이것이 우리가 갤럭시 스튜디오를 통해 전하고자 하는 메시지이기도 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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우리 민족의 폴더블을 찾아서 갤럭시 Z 플립5 | Z 폴드5 Join the 멋과 흥 캠페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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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3.09.04 01:43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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여주인공이 친구의 갤럭시 Z 플립4 자랑을 듣고 있다. 접히는 모습에 빠져든 것도 잠시, 자긴 삼성 폰을 한 번도 안 써봤고, 관심도 없다며 자리를 떠난다. 하지만… 플립4의 마성(?)은 지금부터 시작이다. 주인공의 눈엔 세상 온갖 접히는 것들이 들어온다. 책을 읽다가도 책의 접힘에 눈이 가고, 냉장고를 열 땐 냉장고 문이 접힌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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만나고, 떠나고, 더하고, 나뉘어도 BESPOKE Goes On.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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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3.07.28 10:22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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어떤 깊이의 취향도 존중한다는 BESPOKE ORIGINAL SERIES가 2023년 5월, 이번에는 ‘BESPOKE Goes On’이라는 메시지로 다시 돌아왔다. 최근 쏟아지는 숏폼 광고들 속에서 이번 캠페인은 무려 4분 45초에 육박하는 장초수의 광고 영상이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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갤럭시와 함께 한 판타스틱 3일, 갤럭시 in 월디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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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3.06.30 12:0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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날씨가 부쩍 더워지는 요즘, 뜨거워진 날씨만큼 핫한 곳이 있으니 바로 페스티벌 현장이다. 페스티벌 시즌의 막을 올린 것은 ‘2023 월드 디제이 페스티벌'(이하 월디페)이다. 코로나 엔데믹 선언 이후 찾아온 첫 EDM 페스티벌 월디페는 6월 2일부터 4일까지 3일간 13만 명의 관객들을 모으며 화제가 되었다. 바로 이 월디페의 타이틀 스폰서가 갤럭시였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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갤럭시로 갈아타도 걱정은 NO, 스위칭 갤럭시 캠페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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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3.05.23 12:0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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필자가 첫 스마트폰으로 블랙베리를 사용하던 시절, 주위 사람들은 모토로라, 노키아, HTC 등 다양한 브랜드의 스마트폰을 사용했다. 많은 선택지 중 어느 것을 고를지 소비자들은 고민했다. 하지만 불과 10년이 조금 넘게 흐른 지금 사람들이 고민하는 스마트폰 브랜드는 몇 개 남지 않았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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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인포그래픽] 제일기획 자기소개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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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18.05.16 12:0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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크리에이티브한 아이디어로 가치 있는 세상을 만드는 제일기획이 올해로 창립 45주년을 맞았습니다. 지난 45년간 우리나라 광고산업을 견인하며 글로벌 마케팅 솔루션 컴퍼니로 성장한 제일기획의 어제와 오늘을 '제일기획 자기소개서'로 만나보세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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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Cheil's Up] 스마트워치야? 패션시계야? 둘 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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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17.01.24 12:0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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스마트워치에 대해 호의적이었던 2015년과 달리 2016년은 전혀 그렇지 않았다. IT/경제 분야의 주요 이슈 목록에 오르지도 못했을뿐더러 소비자의 반응도 차가웠다. 그런 상황에서 기어 S3는 기존 스마트워치의 한계를 넘어서는 새로운 커뮤니케이션 화법을 찾았고, 이를 통해 소비자들과 감성적 연대를 이룰 수 있었다.
2015년의 성공
2015년, 스마트워치는 IT/경제 분야의 주요 키워드였다. 다수의 IT 전문가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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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Big Step] '트렌드'가 아니라 '트랜스'를 읽어라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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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17.01.23 12:0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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브랜딩에 대한 담론은 포화 상태다. 그렇다고 브랜딩의 중요성을 소홀히 할 수 있을까? 브랜딩은 단순히 수많은 마케팅 기법 중 하나가 아니라 마케팅의 본질에 가깝다. 브랜드가 소비자의 마음에 어떠한 인식을 심어주느냐에 따라 기업의 성패가 엇갈리기 때문이다. 특히 요즘 같은 트랜스 시대에는 기업이 기민하게 변화를 수용함으로써 소비자의 니즈를 넘어서는 새로운 수요를 창출해야 한다. 따라서 트랜스 시대의 브랜딩 전략은 트랜스 현상을 파악하고, 이를 어떻게 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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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마케팅 레시피] 소비자와 브랜드, 그리고 상품의 연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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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16.04.04 12:0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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소비자와 브랜드, 그리고 상품의 연결
대부분의 가정에 한 대씩은 구비된 체중계를 한번 떠올려 보자. 혹시 그 체중계의 브랜드가 기억나는가? 구입한 체중계가 어떤 회사 제품인지, 모델명이 무엇인지 대부분 기억하지 못할 것이다. 그것은 그 제품, 그리고 그 제품을 만든 제조사와 연결돼 있지 않기 때문이다. 소비자와 연결돼 있지 않으면 언제든 대체될 수 있으며 지속 존재하기 어렵다. 반면 소비자와 완전히 연결돼 있는 제품과 브랜드는 잊히지 않으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