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렬 조건 >
발행처 :
등록기준 :
정렬 :
-
-
젠지 뷰티
-
2024.10.15 04:51
| 대홍기획
-
-
-
[Digital In.sight] 정체성을 네트워킹하는 새로운 SNS 시대
-
2024.09.19 05:25
| 대홍기획
-
글 디지털인사이트3팀 이유빈 CⓔM
* [Digital In.sight]에서는 매달 디지털 전반의 이슈와 트렌드를 전합니다. AI와 SNS 소식을 격월로 전해드릴 예정이며 이번 달에는 SNS 소식으로 시작합니다.
여러분은 요즘 SNS를 어떻게 사용하시나요? 저는 눈을 뜨자마자 밤 사이 쌓인 카카오톡 메시지를 읽고, 새로 업로드된 유튜브 숏츠를 확인하며 출근합니다. 좋은 음악을 발견하면 바로 인스타그
-
-
소비가 싫어서, YONO
-
2024.09.19 04:25
| 대홍기획
-
-
-
MZ세대의 가치소비는 어디로?
-
2024.09.19 03:48
| 대홍기획
-
글 정지원 / 제이앤브랜드 대표. 아이덴티티 기획, 브랜딩, 브랜드 커뮤니케이션을 두루 경험한 후 다방면에서 마케팅 솔루션을 풀어낸다. 저서 <뉴그레이> <맥락을 팔아라> <어바웃 브랜딩> 외 다수.
‘우아한 가난의 세대’ 부모보다 가난한 첫 세대로 불리는 MZ에 대한 표현 중 하나다. 이는 집을 사는 것은 미루지만 호캉스는 포기할 수 없는 세
-
-
Z세대가 쉬는 법
-
2024.08.14 12:00
| 대홍기획
-
글 김상하 / 채널A 경영전략실 X-스페이스팀 팀장. 디지털 신사업을 담당하며 IP 사업과 유튜브 웹예능 등을 기획 총괄한다. 저서 <Z세대의 라이프스타일>.
SNS에서 로그아웃하겠습니다
퇴근하며 컴퓨터 전원을 끄는 Z세대, 본인의 회사 자아를 로그아웃하고 집으로 돌아온다. 마치 카카오톡의 멀티 프로필 기능처럼 공간별로 자아가 다르다. 현실 세계에서뿐만 아니라 SNS에서도 공간별 자아가 다르기는 마찬가
-
-
내 아이는 프리미엄
-
2024.07.15 04:29
| 대홍기획
-
-
-
매일 AI와
-
2024.05.17 12:00
| 대홍기획
-
야심차게 내놓은 롯데칠성의 첫 식물성음료, 오트몬드
탄산, 커피, 주스 등 다양한 종류의 라인업을 가진 음료절대강자인 롯데칠성에서 처음으로! 식물성음료를 출시했습니다. 바로 ‘오트몬드’ 인데요! 오트와 아몬드를 1:2 완벽 비율로 블렌딩해 더욱 고소하면서도 저칼로리에 멀티비타민과 미네랄, 포스트바이오틱스까지 다양한 영양소가 가득해 맛과 건강을 모두 사로잡은 음료입니다.
건강vs맛, 아몬드vs오트?
-
-
나잘알 건강관리
-
2024.03.14 12:00
| 대홍기획
-
각자의 방식에 맞는 운동 및 여가 방법,상품을 소개한 글.
-
-
소비를 바꾸는 시대경험 <세대욕망>
-
2024.03.14 12:00
| 대홍기획
-
최근 몇 년 간 세대담론이 마케팅 씬(scene)을 지배하는 가장 중요한 담론 중 하나였음을 부정하기는 어렵다. 모든 세대론을 압도해버린 MZ세대, 과거 강렬하게 등장했던 X세대, 떠오르는 알파세대와 주목받고 있는 시니어 등. 그러나 우리나라에서 세대 담론이 힘을 받기 시작한 건 역시 MZ세대에 대한 논의가 시작되고부터 일 것이다.
-
-
1월의 뜨거운 만남
-
2024.01.29 04:46
| 대홍기획
-
작년 여름, 갑자기 사진을 찍고 싶었다. 단순히 필름 카메라를 써보고 싶다는 마음에 구입한 자동 필름 카메라가 시작이었다. 그러다가 우연히 유튜브 알고리즘을 통해 라이카 M6의 매력에 사로잡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