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렬 조건 >
발행처 :
등록기준 :
정렬 :
-
-
이노션, 첫 ‘지속가능경영보고서’ 발간.. ESG 비전과 성과 담아
-
2024.07.16 12:00
| 이노션
-
이노션은 창립 이래 처음으로 ESG 활동 성과와 지속가능한 경영 비전을 담은 ‘2023 지속가능경영보고서’를 발간했다. 이노션은 이중 중대성 평가를 기반으로 수립된 ESG 추진체계와 운영 전략을 비롯해 환경, 인권, 안전관리, 정보보호, 상생협력, 지배구조, 리스크관리 등과 관련된 활동 성과를 이번 보고서에 상세히 수록했다.
이노션은 이번 보고서를 통해 ‘새로운 기술과 데이터를 기반으로 창
-
-
이노션, 멸종위기종의 날 맞이 ‘야생동물 보호구역 조성’ 봉사활동 성료
-
2024.04.08 12:00
| 이노션
-
이노션은 올해 신규 입사한 신입사원들과 함께 야생동물 보호구역 조성을 위한 봉사활동을 실시했다. 환경부가 지정한 멸종위기종의 날(4/1)을 맞아 서울시 성동구 소재 중랑천 인근에서 최근 진행된 이번 봉사활동은 야생동물 보호구역 조성을 통해 생물다양성 보존에 기여하고, 신입사원들에게는 조직문화 경험 및 팀빌딩 역량 강화 기회를 제공하기 위해 기획됐다.
이날 이노션 신입사원들은 야생동물들이 머물 수 있는 공간을 조성하기 위해
-
-
이노션 자회사 D&G 제작, 기아 슈퍼볼 EV9 광고 선호도 자동차 브랜드 1위, 전체 3위 달성
-
2024.02.19 12:00
| 이노션
-
이노션(대표이사 이용우)는 D&G가 제작한 미국 프로미식축구(NFL) 챔피언 결정전 ‘슈퍼볼(Super Bowl) 2024’에서 공개한 기아 EV9 광고가 슈퍼볼 광고 선호도 조사에서 자동차 브랜드 1위, 전체 브랜드 3위를 각각 차지했다고 14일 밝혔다.
-
-
이노션 美법인, 메타 출신 크리에이티브 전문가 신규 CCO로 영입
-
2023.03.02 12:00
| 이노션
-
이노션 미국법인은 최고 크리에이티브 책임자(CCO)로 글로벌 크리에이티브 전문가 제이슨 스펄링(Jason Sperling)을 새롭게 영입했다.
-
-
[In The Limelight]브랜드 아이덴티티, 색으로 표현하다
-
2016.01.20 11:30
| 이노션
-
EXPRESS BRAND IDENTITY BY COLOR SCHEME
브랜드 아이덴티티, 색으로 표현하다
광주-기아챔피언스필드
이노션의 ‘광주-기아챔피언스필드’공간 마케팅 프로젝트가 ‘2015 한국색채대상’에서 전 부문을 통틀어 최고상인 대상(산업통상지원부장관상)의 영예를 안았다. 구단의 브랜드 아이덴티티와 단위 공간까지 고려한 세심한 색채계획
-
-
[Trend Report] 자전거와 CMS, 그리고 미디어 개혁
-
2016.01.20 10:41
| 이노션
-
MEDIA INNOVATION IN THE MOBILE AGE
모바일 시대를 겨냥한 미디어들의 혁신 목표는 뭘까? 일단 독자들에겐 모든 기기에서 끊김 없는 읽기 환경을 만들어주는 것이다. 반면 생산자인 기자들을 위해선 콘텐츠 생산을 비롯해 각종 툴과 기술을 모바일 환경에 최적화할 필요가 있다. 광고 역시 모바일 환경에 맞는 것을 만들어야 한다. 사람들은 모바일 환경에서는 일반적인 웹과 다른 방식으로 읽고 상호작용하기 때문이다. 당연한 얘기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