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직방 <집을 찾다 나를 찾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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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1.02.16 04:46
| 대홍 커뮤니케이션즈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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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어디에 살든 나답게’ ‘직방 홈라이브’ 등 긍정적인 평가를 받아왔던 지난 원투룸 캠페인. 이어서 타깃 공감대를 높이고 동시에 직방 브랜드에 대한 긍정적 인식을 만들 수 있는 메시지는 무엇일까? 캠페인을 시작하며 가장 조심스러웠던 부분은 리딩 브랜드인 직방이 부동산 문제로 고민이 많은 MZ세대에게 과연 어떤 희망의 이야기를 들려주어야 할지, 메시지(WHAT TO SAY)에 대한 고민이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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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보고도 믿지 못할 것이다” HIGH-END MMORPG 트라하 TVC 캠페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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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19.07.09 12:00
| 대홍 커뮤니케이션즈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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모바일 게임은 정식 출시 전 ‘사전예약’을 진행하고, 얼마나 많은 사람이 사전예약을 했는지가 게임 성공 의 성패를 가르는 중요한 요소 중 하나이다. 이 때문에 트라하 캠페인 역시 사전예약 전 기대감과 호기심 을 높이는 것을 목표로 기획됐다. 고민의 시작은 “트라하의 어떤 점을 이야기해야 사람들의 기대감과 호 기심을 자극할 수 있을까?”였다. PC 게임 수준의 그래픽, 직업을 자유자재로 바꿀 수 있는 인피니티 클 래스 시스템, 디테일한 부분까지 조정이 가능한 캐릭터 커스터마이징, 전략적 전투를 위한 수동 시스템, 광활한 오픈 필드 맵까지… 수많은 특장점이 있었지만 긴 논의 끝에 내린 결론은 하나의 USP 보다 ‘새로 운 MMORPG(Massive Multiplayer Online Role Playing Game) 세계로의 초대’라는 큰 콘셉트로 이야기해보자는 것이었다. 트라하는 완전히 새로운 세대의 MMORPG를 지향하고 있었고, 기존 양산형 게임에 불만을 가진 유저들이 많은 만큼, 이제 새로운 MMORPG 세계를 경험해보라는 메시지를 통해 게임에 대한 ‘자신감’을 표현하고자 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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존경할거면 돈으로 주세요 알바천국 ‘알바는 딱 알바답게’ 캠페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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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19.05.08 12:00
| 대홍 커뮤니케이션즈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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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알바가 왜 직업이 아니야? 알바를 Respect‘ 래퍼 쌈디를 기용한 경쟁사 알바몬의 캠페인이 한참 진행 중에 있었다. 알바몬은 최근 몇 년 동안 시장의 주도권을 잡아왔다. 인지도 1위, 선 호도 1위, 다운로드 수 1위. 사실 업계 No.1은 늘 알바천국이었다. 최초의 아르바이트 중개 어플리케이션이었고, 브랜드 지표나 세일즈 지표에서 1위를 내준 적이 없었다. 그런데 2015 년 ‘알바가 갑이다’ 캠페인 이후 판이 뒤집어졌다. 아르바이트 주 수요자인 1824세대가 알바 몬의 ‘사이다 광고’에 열광했고, 알바생이 많이 접속하는 어플을 선택할 수밖에 없는 사장님들 까지 알바몬을 이용하기 시작했다. 2015년부터 2018년까지 4년간, 알바몬이 늘 새로운 메 시지를 던지고, 알바천국이 뒤이어 비슷한 메시지를 던지는 무한루프가 시작된 것이다. 알바 천국은 수지와 김세정 같은 빅 아이돌에 의존하기도, 주휴수당과 같은 실질적 권리에 대해 이 야기 하기도 했지만, 시장은 좀처럼 움직이지 않았다. 그리고 2019년 2월 알바천국과 대홍기획이 만나 새로운 캠페인을 준비하게 됐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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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IN-SIGHT] 지역 소상공인 상생 프로젝트 <칸타타 땅콩크림라떼> CSV 캠페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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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19.03.04 12:00
| 대홍 커뮤니케이션즈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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롯데칠성음료 칸타타는 2007년 브랜드 런칭 이후 작년 타겟 트렌드를 정확히 겨냥한 칸타타 콘트라베이스의 성공적인 시장 안착에 이어, 2019년에는 RTD커피(Ready To Drink, 편의점 등에서 구매하여 바로 마실 수 있는 캔, 컵 형태의 커피) 시장의 No.1브랜드로써 지역상생의 의미를 담은 ‘칸타타 땅콩크림라떼 by 우도 블랑로쉐’를 출시하였다. 지역 특색 커피를 발굴한 과정부터 제품 상용화에 이르기 까지의 스토리를 소개해 보고자 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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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IN-SIGHT] 쌍용자동차 렉스턴 스포츠 칸 미디어 시승회 & 윈터드라이빙 스쿨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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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19.03.04 12:00
| 대홍 커뮤니케이션즈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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정통 SUV 명가 ‘쌍용자동차’는 지난 1월 9일에서 12일까지 춘천 소남이섬에서 미디어와 고객을 대상으로 ‘렉스턴 스포츠 칸 MEDIA EXPERIENCE’와 ‘윈터 드라이빙 스쿨’ 행사를 진행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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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Creative Gallery] FILM/DIGITAL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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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19.03.04 12:00
| 대홍 커뮤니케이션즈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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쌍용자동차
렉스턴 스포츠 KHAN
인생은 짧지만 데크는 길다
당신의 가슴을 한 칸 더 뛰게 할
렉스턴 스포츠 KHAN 탄생
WILD & WIDE
렉스턴 스포츠 KHAN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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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DAEHONG+] 케라시스 어드밴스드 앰플 샴푸 ‘앰플 한 방울의 차이’ 캠페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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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19.01.15 12:00
| 대홍 커뮤니케이션즈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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런칭 이후 16년째 사랑받아온 헤어 케어 브랜드 ‘케라시스’가 올해 10월, 새롭게 런칭한 ‘어드밴스드 앰플 샴푸’ 신제품과 함께 ‘앰플 한 방울의 차이’ 캠페인을 시작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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DAEHONG NEWS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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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19.01.15 12:00
| 대홍 커뮤니케이션즈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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대홍기획이 ‘2018 대한민국광고대상’에서 프로모션부문 대상 등 7개 상을 수상했다. 11월 열린 ‘2018 대한민국광고대상’ 시상식에서 대홍기획은 ▲프로모션부문 대상 및 디자인부문 은상(롯데주류 처음처럼: 마이라벨 프로모션) ▲통합미디어부문 캠페인전략 금상 ▲통합미디어부문 크리에이티브 동상(롯데지주: 남성육아휴직) ▲인쇄광고부문 은상(DCA 공모전: 관상, 손금 편) ▲인쇄광고부문 동상(롯데지주 남성육아휴직: 남성육아휴직신청서) ▲옥외광고부문 은상을 수상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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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18 DCA] 현장 스케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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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18.11.12 12:00
| 대홍 커뮤니케이션즈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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준비하면서 생각했던 문제점에 대해서 지적해주셨고, 문제점에 대해서 같이 이야기를 나눌 수 있어서 좋았습니다. 내년 대홍 DCA에 도전하실 분들을 위한 팁! PT 발표에서 자신감 있게 말씀하셨으면 좋겠습니다. 준비 중에 부족하다고 생각한 부분은 치열하게 한 번 더 고민하면 정말 좋은 PT가 될 것입니다!
기획서부문 파이널리스트 수상자 노원재, 김기환, 이예나, 임지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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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DAEHONG+] 롯데를 켭니다 '롯데ON’ 캠페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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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18.11.12 12:00
| 대홍 커뮤니케이션즈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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롯데그룹은 ‘2022년 온ㆍ오프 통합 유통 No.1’을 목표로 전국 오프라인 매장과 온라인 매장을 연결한 옴니쇼핑 시대를 준비하고 있다. 이를 위해서 국내 인구의 절반이 넘는 고객 데이터를 바탕으로 1:1 맞춤형 마케팅같은 차별화된 개인화 쇼핑 환경, 인공지능(AI)을 기반으로 한 대화방식의 미래형 쇼핑 환경 등의 서비스를 개발하고 있다. 또한 유통 전 계열사들이 협업하여 기존 스마트픽 서비스를 뛰어넘는 계열사간 경계 없는 배송서비스를 제공하고, 옴니채널 체험 매장 등을 늘려나가며 온ㆍ오프라인을 유기적으로 통합한 커머스 플랫폼을 구축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