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렬 조건 >
발행처 :
등록기준 :
정렬 :
-
-
“잘하고 싶어서”, 갤럭시 탭 S10 캠페인
-
2024.12.05 10:05
| CHEIL WORLDWIDE
-
제일기획 최지민 프로 (비즈니스 11팀)
‘세계 최초 온디바이스 AI 태블릿’으로서 이번 갤럭시 탭 S10 런칭 목표는 명확했다. AI 탭의 독보적 기능성에 대한 공감으로 시장을 재편해내는 것. 기능 니즈가 높은 대학생, 고등학생 핵심 타깃의 수요를 확대하는 동시에, 교체 시기가 도래한 직장인 타깃의 전환 유도가 필요했다.
최초 온디바이스 AI 탭의 탄생
현존 유일의 온디바이스 AI 태블릿으로
-
-
이런 여행은 누구 아이디어지? 하나투어 ‘하나와 태리’ 캠페인
-
2024.12.05 09:58
| CHEIL WORLDWIDE
-
제일기획 김지현 프로 (THE SOUTH 4팀)
여행. 상상만 해도 설레고 기분이 좋아지는 마법 같은 단어다. 오랜 팬데믹 이후, 우리는 일상을 떠나 새로운 곳에서 만나는 낯선 경험을 더욱 소중히 여기게 됐다. 이토록 소중한 여행이기에, 여행자들에겐 준비 과정도 큰 즐거움으로 다가온다. 비단 여행지에서의 관광 뿐만 아니라, 목적지를 정하는 것부터 집에 돌아오는 순간까지의 모든 과정이 여행인 셈이다.
자유여행 전성시대, 위기
-
-
16세 AI 휴먼으로 풀어낸 청소년 도박 근절 캠페인
-
2024.12.05 09:36
| CHEIL WORLDWIDE
-
제일기획 방유빈 프로 (방유빈 CD팀)
초등학생 때부터 스마트폰을 갖는 것이 당연한 요즘 세대는 누구보다도 온라인 게임에 익숙하다. 하지만 어른들은 아이들의 스마트폰 중독에 대해서는 걱정하면서도 온라인 불법도박의 심각성은 잘 인지하지 못한다. 도박은 문제 있는 아이들이나 하는 것이라 여기며, 온라인 불법도박을 단순한 모바일 게임 정도로 치부하기 때문이다. 하지만 대한민국 10대 청소년 중 40%는 온라인 불법도박의 경험이 있으며, 도박을 시작
-
-
세상 모든 커리어가 있는 곳, 잡코리아 알바몬 브랜드 캠페인
-
2024.10.22 10:04
| CHEIL WORLDWIDE
-
제일기획 최희정 프로 (The SOUTH 4팀)
“요즘 구직시장은 폭풍우 몰아치는 바다와 같다.”
2022년 추운 겨울, 코리아가 한창 잡코리아 중이었을 때 시장은 그러했다. 그로부터 2년이 흘렀고, 여전히 구인구직 시장은 많은 서비스들이 각축전을 벌이는 바다와 같다. 구직자들은 구인구직 플랫폼을 하나만 이용하지 않고, 여러 플랫폼을 동시에 이용한다. 같은 구인구직 플랫폼만이 경쟁
-
-
가장 가까운 휴식, 맥심 T.O.P 브랜드 캠페인
-
2024.10.22 09:57
| CHEIL WORLDWIDE
-
제일기획 김도연 프로 (The SOUTH 2팀)
공식을 깨긴 어렵다. 하지만 한번 공식이 깨지면 신선한 반향이 일어난다. 2008년 등장한 동서식품 맥심 T.O.P는 비슷비슷했던 RTD(Ready-To-Drink) 커피 시장에 프리미엄 RTD 커피라는 새로운 콘셉트로 새로운 바람을 이뤄냈다. 그리고 16년 후인 2024년, 맥심 T.O.P는 기존 커피 광고와 다른 컨셉으로 또 한 번 공식을 깨고자 했다. 오래된 브랜드에 대한 신선한
-
-
화려한 경기 너머 선수들의 진정성을 담다, Voices of Galaxy
-
2024.08.22 09:14
| CHEIL WORLDWIDE
-
제일기획 강민창 프로 (비즈니스 10팀)
파리 올림픽 탁구 메달의 주인공이자 국민 ‘삐약이’ 신유빈 선수가 담담하게 자신의 이야기를 시작한다. 과정을 즐기는 행복한 탁구 선수가 되고 싶다. 하지만 과정을 즐기면서도 선수인 이상 결과를 신경 쓰지 않을 수 없다. 이 여름이 지나면 저는 어떤 사람이 되어 있을까요?
한 편의 다큐멘터리를 닮은 이 영상은 삼성전자의 ‘Voices of Galax
-
-
진정성 있는 도전을 담아낸, 갤럭시 워치 Go Ultra Challenge 캠페인
-
2024.08.22 12:00
| CHEIL WORLDWIDE
-
제일기획 박성훈 프로 (비즈니스 11팀)
제일기획 유현선 프로 (이은민 CD팀)
더운 날씨가 기승을 부린 지난 7월, 갤럭시 언팩과 함께 갤럭시 워치 신제품이 출시되었다. 완전히 새로운 디자인으로 돌아온 갤럭시 워치 울트라는 아웃도어에 특화된 단단한 내구성과 AI 측정 기술을 탑재해 출시 전부터 소비자들의 기대를 모았다. 갤럭시 워치 울트라를 극한의 도전을 위한 강력한 AI 워치로 자리매김할 캠페인을 지난 두 달간 준비해
-
-
맛.없.없! 맛이 없을 수가 없는 배스킨라빈스 역대급 캠페인
-
2024.07.17 05:58
| CHEIL WORLDWIDE
-
제일기획 김종해 프로 (비즈니스 18팀)
‘맛.없.없’이란 신조어를 아시는지? 인코딩 차이로 깨진 문자처럼 보이는 이 단어는 사실 우리가 흔히 쓰는 ‘맛이 없을 수가 없다’의 약자다. 닭갈비와 치즈의 조합, 갈비와 냉면의 조합처럼 말 그대로 맛이 없기 힘든 조합에 흔히 붙이기도 한다.
이런 밈을 활용해 올해 6월 배스킨라빈스(이하 배라)에서 그야말로 역대급 ‘맛.없.
-
-
기술, 예술에 다가가다 삼성 The Frame x 아트바젤 캠페인
-
2024.07.17 04:23
| CHEIL WORLDWIDE
-
제일기획 이기환 프로(비즈니스 6팀)
삼성전자는 2023년부터 TV 제품군에 대한 글로벌 인플루언서 캠페인을 진행해 왔다. 일상에서 제품을 활용하는 모습을 자연스럽게 보여주며 때론 전문성 있는 인플루언서를 통해 제품의 강점을 소개하기도 했다.
삼성전자의 The Frame(더 프레임)은 ‘Art TV’라는 콘셉트의 제품으로, 마치 미술 작품을 걸어둔 듯한 미니멀한 디자인을 선보인다. 액자를 닮은 베젤
-
-
디자이너 VS 개발자, 판교 밈으로 풀어낸 KT AI
-
2024.07.17 04:20
| CHEIL WORLDWIDE
-
제일기획 배재현 프로 (비즈니스 17팀)
“AI는 기술 발전과 사회 변화의 중추적 역할을 하고 있습니다. 데이터 분석부터 자율주행, 의료 진단 교육 방식까지 AI 기술이 다양한 산업 분야에 보급되면서 새로운 경제적 기회가 창출되고 우리의 삶을 변화시키고 있습니다.”
‘AI가 불러온 변화는 무엇인가’라는 질문에 챗GPT가 스스로 답한 내용이다. AI의 자화자찬(?)이 아닌 실제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