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렬 조건 >
발행처 :
등록기준 :
정렬 :
-
-
스토리텔링 방식으로 재구성된 기업 소개 콘텐츠! HSAD, ‘웹어워드 코리아 2024’ 최우수상 수상
-
2024.12.18 04:16
| HS Ad
-
- 자사 포트폴리오와 기업 소개 방식을 스토리텔링 방식으로 재구성해 차별화
- 브랜드&마케팅 비즈니스 등 전문가 칼럼 콘텐츠 제공해 전문성과 신뢰도 높여
올해 1월 리뉴얼한 HSAD 공식 홈페이지가 '웹어워드 코리아 2024'에서 대기업 분야 최우수상을 수상했습니다.
‘웹어워드 코리아’는 한국인터넷전문가협회(KIPFA)가 주최하는 국내 최고 권위의 웹 평가 시상식으로,
-
-
No1. 마케팅 크리에이티브 컴퍼니의 경쟁력을 재입증하다! HSAD, ‘2024 대한민국 디지털 광고대상’서 LG전자?LG유플러스로 총 6개 본상 수상
-
2024.12.18 09:26
| HS Ad
-
- LG전자 캠페인으로 크리에이티브, 퍼포먼스, 통합마케팅 부문 석권
- LG 퓨리케어 360° 공기청정기 UV살균 캠페인, 오디언스 퍼포먼스 마케팅으로 대상 2개 수상
HSAD가 ‘2024 대한민국 디지털 광고대상(KODAF 2024)’에서 대상 2개, 금상 1개, 동상 2개, 우수상 1개 등 총 6개의 본상을 수상했습니다.
‘대한민국 디지털 광고 대상&r
-
-
신인 강사의 화려한 초등 교육 데뷔 스토리 초등 공부 신과 함께 ? 단꿈e 캠페인
-
2024.12.17 09:13
| HS Ad
-
캠페인 한줄평
스타강사 설민석 정승제 선생님의 화려한 초등 교육 데뷔
?단꿈e의 과제는?
“아이들의 머리에는 지식을, 가슴에는 의식을 담는 초등 교육을 시작하고 싶습니다”
대한민국 최고의 스토리텔러로 꼽히는 스타 강사 설민석 선생님이 초등 교육 플랫폼을 런칭을 앞두고 HSAD에 캠페인을 의뢰했습니다. 수포자들의 구세주라고 불릴 만큼 유명한 수학
-
-
장인의 “혼이 담긴 손”으로 빚어진 명작 ? 2024 메르세데스-마이바흐 브랜드 캠페인
-
2024.11.21 09:12
| HS Ad
-
캠페인 한줄평
한국의 장인정신과 이어진 독일 럭셔리카의 서사
?마이바흐의 과제는?
“한국 고객들에게 마이바흐의 브랜드 철학을 알리고 우리 브랜드와의 유대감을 강화하고 싶어요.”
100년이 넘은 역사를 보유한 마이바흐는 최정상급 인물들이 타는 독일 최고의 럭셔리카로 널리 알려져 있습니다. 한국에서도 회장님들이 타는 차로 유명했던 건 다들 아실 거
-
-
속 깊은 연결
-
2024.10.10 04:09
| HS Ad
-
“시인들은 사람들로부터 멀어져선 안 된다. 사람들 속에 섞여, 그들이 길거리에서, 해변에서, 낙엽 속에서 문득 시를 읊을 수 있게 해야 한다. 그럴 때만 우리는 진정한 시인이 되고 시는 살아남을 수 있다.”
칠레의 민중시인이자 노벨문학상 수상자인 파블로 네루다. 그는 사람들 속에서 시를 찾았습니다. 시인이 단순히 글을 쓰는 사람이 아니라, 사람들 속에 살아가면서 시를 통해 서로의 연결을 만드는
-
-
지구를 사랑하는 좋은 마음 업사이클링 주유장갑 “GoodLoves” ? S-OIL 캠페인
-
2024.09.20 09:49
| HS Ad
-
HSAD와 2년 차를 맞이하는 S-OIL 기존 정유사들의 캠페인과는 완전히 다르게 소비자들에게 다가간 S-OIL의 2024년 캠페인을 소개합니다.
?S-OIL의 과제는?
“정유기업에서 나아가 친환경 에너지 화학 기업으로 소비자들에게 인식되고 싶습니다”
탄소 배출과 직접적으로 연관성이 있는 정유 업계에게, ESG라는 글로벌 트렌드는 막중하고 부담스러운 숙
-
-
“2천만의 금융 흥행작” No.1 금융앱만이 할 수 있는 이야기? KB국민은행 KB스타뱅킹 캠페인
-
2024.09.20 12:00
| HS Ad
-
누적 가입자 수 무려 2,160만 명을 자랑하는 KB국민은행의 금융앱, KB스타뱅킹!
지금부터 <2024 KB스타뱅킹 캠페인>의 A to Z를 낱낱이 소개합니다!?
캠페인 한줄평
브랜딩과 서비스 소개 두 마리 토끼를 잡은 2-Track 캠페인
?KB국민은행의 과제는?
“슈퍼앱으로서 규모감과 대세감을 보여줄 수 있는 차별화된 Cre
-
-
HL그룹 <나를 믿다> 캠페인
-
2024.08.13 12:00
| HS Ad
-
캠페인 한줄평
나를 믿다.
HL이 전하는 나와 당신, 우리 모두의 이야기
?HL그룹의 과제는?
“이제는 HL그룹을 본격적으로 내세울 차례”
2022년, HL그룹은 한라그룹에서 ‘HL(Higher Life)’로 사명을 변경했습니다. 현시대에 발맞추고 계속해서 성장하는 그룹으로 나아가겠다는 포부의 출발점이었죠. 하지만 새로운
-
-
오늘 당신이 꺼내 놓을 ‘이야기’
-
2024.08.07 03:33
| HS Ad
-
루이 14세가 거닐던 곳에서 승마 선수들이 달립니다. 마리 앙트와네트가 처형된 광장에선 스케이트 보더들이 묘기를 펼칩니다. 비치 발리볼이 날아다니는 하늘엔 에펠탑이 걸리고, 거대한 돔 아래 그랑 팔레에선 선수들이 펜싱 칼을 겨눕니다. ‘미드나잇 인 파리’에 나왔던 아름다운 다리에선 사이클 선수들의 순위가 결정됩니다. 루브르의 유리 피라미드 옆으로는 마라톤 선수가 달리죠.
24년의 여름은 파리
-
-
세상 청량하고 톡 쏘는 이 맛은?! LS! ? LS그룹 2024 디지털 CF
-
2024.08.01 12:00
| HS Ad
-
국내 최정상 B2B 기업인 LS가 일반 소비자 대상으로 반전 있는 광고를 만들게 된 스토리를 들려드립니다.
? LS의 과제는?
“첫 번째 디지털 캠페인 성공적이었어요! 이제 두 번째는 더, 잘 만들어주세요”
23년 5월 배우 임원희 씨가 출연한 LS의 첫 번째 디지털 CF가 온에어 됐습니다.
당시 저희의 목표는 소비자들에게 L.S. 이름 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