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렬 조건 >
발행처 :
등록기준 :
정렬 :
-
-
오리콤 제작 ‘동화약품’ 광고, 주요 광고제서 2관왕
-
2019.05.07 12:00
| 오리콤 브랜드 저널
-
- ‘올해의 광고상’, ‘국민이 선택한 좋은 광고상’ 수상
-
-
[BRAND REPORT] 오리콤, 디지털 솔루션 조직 출범
-
2019.02.28 12:00
| 오리콤 브랜드 저널
-
오리콤은 광고회사 한컴, 보그·GQ 등을 발행하는 두산 매거진과 함께 원스탑 디지털 솔루션을 제공하는 ‘DCC(Digital Creative Center)’를 출범했다고 25일 밝혔다.
DCC는 디지털 캠페인을 수행하는데 필요한 역량과 기능을 한 곳에 갖춘 ‘원스톱 디지털 솔루션’이다.
-
-
[Insight] 인생은 마라톤…멀리 가려면 일단 `꿀잠` 자세요
-
2019.02.27 12:00
| 오리콤 브랜드 저널
-
4주완성 다이어트·속성 독서...단기성과에 목매는 사회지만 건강만큼은 꾸준한 노력에 달려
-
-
[BRAND REPORT] [서상범의 광고톡!톡!]침대의 기준을 바꾼 광고, 30년의 시간이 흘러 다시 숨쉬다
-
2019.02.01 12:00
| 오리콤 브랜드 저널
-
대세배우 박보검이 싱그러운 토마토 농장에서 미소를 머금은 채 호스기로 물을 뿌린다. 그러다 잘 익은 토마토를 한 입 베어먹는다. 그 위로 카피가 흐른다. 내가 매일 먹는 것들이 건강한 나를 만든다고. 과일광고냐고? 아니다. 이어진 장면에서 박보검은 침대 위에서 기지개를 켜며 말한다. 좋은 잠도 그런거라고. 좋은 잠이 쌓이면 좋은 나를 만든다라고 마무리되는 이 광고는 침대업계의 대명사인 에이스침대 광고다.
-
-
[BRAND REPORT] 나 혼자 감사히, 더불어 산다
-
2019.01.17 12:00
| 오리콤 브랜드 저널
-
혼자 밥 먹는 것이 어색하지 않은 사회다. 바쁜 일상 속 누군가와 시간 맞춰 `함께` 밥을 먹기보다 오로지 본인 의사가 존중된 메뉴 선택, 여유로운 식사 시간을 택하는 사람들이 많아진 것이다.
-
-
[BRAND REPORT] 오리콤 제작한 '캐논 광고', 밀레니얼 세대 '통'했다
-
2018.10.10 12:00
| 오리콤 브랜드저널
-
광고 대행사 오리콤이 제작한 캐논 EOS M100의 ‘기-승-전-결국 내 사진’ 광고가 ‘2018 대학생이 뽑은 좋은 광고상’에서 TV부문 최우수상을 8일 수상했다. 올해로 12주년을 맞는 ‘대학생이 뽑은 좋은 광고’는 중앙대학교 광고홍보학과와 광고정보 사이트인 TV CF에서 주최하는 국내 유일의 대학생 자치 광고 시상식으로, 기획과 홍보 투표에 이르기까지 모든 과정을 대학생들이 직접 진행했다.
-
-
[BRAND REPORT] 오리콤 제작 `보검매직` 에이스침대 광고, 3주만에 유튜브 조회수 3백만 돌파
-
2018.09.18 12:00
| 오리콤 브랜드 저널
-
오리콤은 이 회사가 제작한 에이스침대 광고가 온에어 3주만에 유튜브 조회수 300만건을 돌파했다고 10일 밝혔다.
-
-
[BRAND REPORT] 오리콤 재능기부 벽화그리기
-
2018.04.30 12:00
| 오리콤 브랜드 저널
-
두산그룹, 오리콤 재능기부 벽화그리기
광고인의 재능을 살린 '벽화그리기'로 도시 환경 미화에 앞장서
두산그룹 계열의 종합광고회사 오리콤은 제6회 'Doosan Day of Community Service(두산인 봉사의 날)'을 맞아 서초구와 함께 재능기부를 통해 도시 환경 미화를 시행하는 벽화그리기 봉사를 시행하였다.
벽화 그리기는 광고 대행사인 오리콤에서 진행해온 대표적인 봉사 활동으로 지금까지
-
-
[BRAND REPORT] 오리콤 ’KB국민 가온 워킹업카드’ 캠페인 2017 스마트 미디어 광고제 최우수상 수상
-
2017.12.13 12:00
| 오리콤 브랜드 저널
-
“걷고 걷고 걷고 걷고
직립보행? 아니 적립보행!
걸으면 포인트가 쌓인다!”
이는 올 하반기 KB국민 가온 워킹업카드가 선보인 광고 카피이다.
광고회사 오리콤이 인기 걸그룹 ‘트와이스’를 모델로 제작한 KB국민 가온 워킹업카드 광고가 12월 12일 열린 스마트 미디어 광고제에서 최우수상을 수상하며 다시 한번 주목을 받고 있다.
과학기술정보통신부가 주최하고
-
-
[Brand & Communication] 숲은 우리의 미래입니다
-
2011.08.24 04:54
| 오리콤 브랜드 저널
-
“우리강산 푸르게 푸르게”라는 슬로건으로 지난 27년간 한결 같은 목소리와 선도적 실천을 해온 유한킴벌리가 2011년 캠페인을 새롭게 선보이게 되었다. ‘사회적 책임을 잘 실천하는 기업’의 대표적인 기업으로 손꼽히는 유한킴벌리는 2010년에는 친환경캠페인 ‘탄소통조림’ 편으로 ‘소비자가 뽑은 좋은 광고상’에서 문화체육관광부 장관상을 수상하기도 하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