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모바일 광고 뜬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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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11.03.18 03:40
| 나스미디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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지난해 스마트폰 사용자의 폭발적인 증가와 스마트패드의 연이은 등장은 그간 뚜렷한 성장을 이루지 못했었던 기존 모바일 광고 시장에 새로운 동력을 제공하였다. 여기에 스마트TV, PC, 모바일을 통합하는 N스크린 형태의 서비스까지 가세하면서, 모바일 광고시장은 단순한 ‘모바일’에 국한되지 않은 ‘스마트 광고’ 시장으로 통합 확대되어 그 기대감을 고조시키고 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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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PR] 스마트폰과 태블릿 PC, 모바일 광고 집중 탐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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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11.02.21 11:16
| 나스미디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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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11년 스마트 마케팅의 본격화는 이미 예견되었다. 2010년스마트폰시장의 폭발적인 성장과 더불어 태블릿 PC의 화려한 등장은 새로운 모바일 광고 시장을 형성하기에 충분한 가능성을 보여주었다. 현재 모바일 디바이스를 활용한 다양한 광고 마케팅 기법이 등장하고는 있지만, 모바일 광고에 대한 이해와 정보는 여전히 부족한 상황이다. 스마트 디바이스로 대변되는 디지털 시대에 광고 마케팅의 트렌드로 자리잡을 스마트폰과 태블릿 PC 광고에 대해 자세히 알아보고, 2011년 모바일 광고 전략을 준비해 보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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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10 인터넷 마케팅 이슈] 4. 퍼스널 클라우드 컴퓨팅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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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10.12.22 02:20
| 나스미디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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회사 문서를 집에서 작업해야 할 때나 PC에 보관 중인 음악 파일과 사진 같은 자료를 외부에서 써야 할 때 등 개인이 보유한 정보를 이동하거나, 여러 디바이스로 접근해야 할 상황들이 증가하고 있다. 특히 요즘같이 N디바이스 이용이 점차 늘고 있는 추세에서 기존의 메일이나 USB 등을 이용한 데이터 이동은 불편을 해소하는데 제한적일 수 있다. 개인이 보유한 정보를 어디서나 손쉽게 접근하고자 하는 이용자 요구를 충족시키기 위해, 포털은 개인의 정보를 저장, 활용할 수 있는 웹 저장 공간과 사용 컴퓨팅 환경의 제약을 극복할 수 있는 문서 열람 및 편집 웹 오피스 프로그램을 무료로 제공하고 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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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10 인터넷 마케팅 이슈] 3. 포털의 모바일 전략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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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10.12.22 01:53
| 나스미디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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지난 해 12월 아이폰이 국내 도입되면서 2010년 스마트폰 가입자 수가 500만이 될 것이라고 예상했다. 그러나 가속화된 스마트폰 가입자 증가는 예상을 뛰어넘어, 올 10월 500만을 넘겼고 연내 가입자 700만 돌파가 무난할 것으로 전망되고 있다. 여기에 11월에 출시된 갤럭시 탭, 아이패드 등 태블릿 PC의 출발 또한 호조를 보이고 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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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10 인터넷 마케팅 이슈] 2. 2010년을 휩쓴 소셜 열풍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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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10.12.22 01:11
| 나스미디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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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10년, 인터넷을 휩쓴 소셜(Social) 열풍은 비단 트위터, 페이스북과 같은 SNS의 성장에만 국한하지 않는다. 소셜이 갖는 관계성과 실시간성은 인터넷 생태계에서 서비스, 검색, 소통의 성격, 쇼핑 행태 등으로 전방의적 영향을 미쳤고, 어느 해보다 다양한 방향으로 그 변화가 진행되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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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10 인터넷 마케팅 이슈] 1. 초기 화면 개편으로 본 2010 키워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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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10.12.22 10:59
| 나스미디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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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10년은 초창기 인터넷 발전기를 연상시킬 만큼 숨가쁜 한 해였다. 그 동안 국소적인 서비스 개편으로 변화를 이어오던 중소 포털들이 현재의 트렌드를 초기 화면에 녹이며 대대적인 변화를 꾀했다. 초기 화면 UI는 서비스 전략에 따라 핵심 콘텐츠와 서비스가 배치되고 사용자 니즈를 반영해 운영되기 때문에, 초기 화면을 통해 현재의 트렌드 및 포털의 전략을 엿볼 수 있다. 변화된 포털의 초기 화면을 통해, 2010년 인터넷의 모습을 살펴보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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미디어 변화의 중심, 디지털 사이니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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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10.11.15 12:00
| 나스미디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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디지털 사이니지(Digital Signage)란, 기존 옥외광고(OOH)에 디지털 디스플레이 기술이 결합된 새로운 형태의 디지털 광고 매체를 통칭한다. 과거 고정된 이미지를 노출하던 것에서 벗어나 동영상, 플래시등 다양한 형식을 통해 장소, 시간에 따른 사용자의 요구에 맞춘 정보 전달이 가능하다는 것이 가장 큰 장점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