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꽃보다 아름다운 그대의 이름, 남성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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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09.04.14 12:00
| 대홍커뮤니케이션즈, 2009년 03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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만화를 원작으로 한 TV 드라마 <꽃보다 남자>는 높은 시청률을 기록한 것은 물론, 관련 PPL 제품이 인기를 끄는 등 소위 ‘꽃남 신드롬’을 일으켰다. 재벌 후계자와 서민 소녀의 다소 뻔하지만 재미난 러브 스토리와 F4라는 남자 주인공 네 명의 꽃보다 아름다운 외모는 여성들의 열광적인 지지를 이끌어내는 데 한몫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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학교공부를 더 재미있게 NEW 빨간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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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09.04.10 12:00
| 대홍커뮤니케이션즈, 2009년 03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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학교공부가 어렵다고 느껴질 때 효과적인 학습 도우미가 필요하다면 새로워진 NWE빨간펜을 만나보세요
우리 아이를 위한 평범하면서도 특별한 공부 비밀이 풀립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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불황을 이기는 마케팅 전략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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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09.04.09 12:00
| 대홍커뮤니케이션즈, 2009년 03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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웹 2.0시대의 인터넷과 개인 미디어의 발전으로 인해 경제 환경에 대한 위기감이 전보다 빠른 속도로 확산되고 있다. 경제 환경의 변화는 기업 경영 환경의 변화 이외에도, 소비자의 생각과 심리 행동에 큰 영향을 미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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광고를 디자인하는 나라 스웨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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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09.04.08 12:00
| 대홍커뮤니케이션즈, 2009년 03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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스톡홀름, 요람에서 무덤까지, 노벨상의 이미지로 대표되기에는 불충분한 나라 스웨덴. 발전이 더딘 복지국가인 것 같은데 수많은 글로벌 브랜드를 보유하고 있고, 세계 디자인의 흐름을 이끌어가는 나라 스웨덴을 한마디로 정의하기란 쉽지 않다. 스웨덴의 광고를 이해하기 위해 ‘스웨덴다움’에 대한 다양한 탐구가 필요한 이유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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즐거운 착각의 늪에 빠지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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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09.04.07 12:00
| 대홍커뮤니케이션즈, 2009년 03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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내 아이는 영재임에 틀림없다는 부모의 착각 아래 우리 모두는 길러졌고, 대학 문에 들어서자마자 멋진 이성 친구가 생길 거라는 착각이 학습의 동력이었다. 거울 앞에선 남자들은 ‘이 정도면 나도 꽤 괜찮은 얼굴’이라 착각하고, 어쩌다 잘 나온 사진 한 장에 여자들은 자신의 미를 착각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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나는야 무림의 고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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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09.04.06 12:00
| 대홍커뮤니케이션즈, 2009년 03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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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 남자, 복장부터 특이하다. 특별한 장소로 도장을 말할 때부터 눈치 채야 했다. 아무리 일과 취미는 별개라지만 전산 업무를 하는 그의 취미는 택견이다. 평소에는 꼼꼼하게 일하지만 택견을 통해 얻은 여유로 삶의 넉넉함을 만끽하는 강태욱 부장의 색다른 이중 생활에 귀 기울여보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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엉뚱하고 유쾌한 망고송의 추억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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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09.04.03 12:00
| 대홍커뮤니케이션즈, 2009년 03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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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 칼럼의 컨셉트가 ‘내 인생의 대홍’ 그리고 ‘대홍광고’라는 말을 들은 순간, 주저했다. 느낌이 뭐랄까, 광고 인생의 경지에 도달한 사람만이 다룰 수 있는 소재라는 생각이 들어서다. 하지만 누구든지 지금 자신이 선 자리에서 뒤돌아보는 일은 필요한 법이라 생각해 이 어려운 숙제에 대한 고민을 시작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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보장도, 보험료도 내 마음대로! aig생명 실.속.맞.춤. 보장보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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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09.04.02 12:00
| 대홍커뮤니케이션즈, 2009년 03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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세계적인 경기 침체가 계속되고 있는 요즘 같은 시기에는 제아무리 나를 위한 것이라지만 선뜻 보험료 내기가 꺼려진다. 이런 고민을 하는 모든 이에게 반가운 소식이 있으니, 바로 AIG생명에서 새로운 상품을 내놓았다. AIG생명 실속맞춤 보장보험은 상품 이름에서부터 알 수 있듯이 본인이 필요한 사항만 선택해서 보장 받을 수있으며, 자신이 고른 보장에 따른 보험료만 지불하면 된다. 나만을 위한 똑똑한 맞춤 보험인 셈. 이번에도 AIG생명의 새로운 광고에는 이미 기존 광고로 친근한 이미지의 손범수 씨가 모델로 등장해 다시 한 번 깊은 신뢰를 주고 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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미스터 ‘쿨’부장 & 미스 ‘똑’사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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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09.04.02 12:00
| 대홍커뮤니케이션즈, 2009년 03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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젊고 쿨한 센스로 무장한 이희욱 부장. 얌전한 외모와 달리 강단 있고 똑 부러지는 한민희 사원. 어카운트 플
래너로서 닦아온 ‘오지랖’ 내공을 바탕으로 두 사람은 오늘도 직급과 나이를 뛰어넘는 동료애를 쌓는 중이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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잠재력 무한한 신소비층 10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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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09.04.02 12:00
| 대홍커뮤니케이션즈, 2009년 03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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새로운 소비 트렌드를 형성하는 10대가 소비 주체로 주목 받고 있다. 기업은 이들을 대상으로 다양한 마케팅 전략을 구사한다. 10대 소비자의 라이프스타일과 가치관, 핵심 소비 트렌드를 알아보고, 이를 성공적으로 활용한 몇 가지 국내외 마케팅 사례를 통해 10대 소비자를 효과적으로 공략할 수 있는 방법을 모색해본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