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렬 조건 >
발행처 :
등록기준 :
정렬 :
-
-
남들이 알아주는 브랜드보다 나만의 브랜드가 좋다
-
2009.06.04 01:28
| 대홍커뮤니케이션즈, 2009년 05-06월, 202호
-
최근 경기 침체기라고 해도 명품 브랜드의 약진이 멈춘 것은 아니다. 글로벌 명품 업체의 국내 현지 법인이 금융감독원에 제출한 ‘2008 회계 연도 감사 보고서’에 의하면 루이비통코리아의 지난해 매출은 2,811억 원으로 전년 대비 66% 급증했다.
-
-
KCC 숲으로. 깨끗한 페인트로 건강한 도시를 색칠하다
-
2009.06.03 10:47
| 대홍커뮤니케이션즈, 2009년 05-06월, 202호
-
인테리어 잡지는 앞다투어 친환경 제품 소개에 많은 페이지를 할애하고 있고, 최근 한 방송사에서는 친환경 건축 자재 박람회를 열 정도로 많은 기업이 친환경 제품을 내놓는다. 이런 과정에서 지금까지 일반인에게 별다른 관심 대상이 되지 않던 페인트에도 친환경 시대가 도래했다.
-
-
롯데정보통신, 광고로 통신 시작
-
2009.06.03 12:00
| 대홍커뮤니케이션즈, 2009년 05-06월, 202호
-
인터넷 하면 포털 사이트 검색이나 블로그, 카페, 메신저 또는 맞고(?) 정도 떠올리는 우리 ‘보통 사람’에게는 뒷목 살짝 뻐근해오는 은하계 저편 외계어들이다. 후훗, 이런 용어들 몰라도 아쉬움 없이 웹질할 수 있으니 그 얼마나 다행인가. 하지만이 모든 축복 뒤에는 IT업계의 남모를 땀과 눈물이 숨어 있다는 사실! 컴퓨터에 삶을 내맡긴 우리로선 한 번쯤 돌아보고 진지하게 감사할 일이다.
-
-
어느 3년 차 AE와 뱅뱅의 러브스토리
-
2009.06.02 11:07
| 대홍커뮤니케이션즈, 2009년 05-06월, 202호
-
첫 만남은 다소 드라마틱했다. 수줍음을 많이 타던 수수한 외모로 쳇바퀴 같은 일상에 지친 우리에게 신선하게 다가왔다. “잘해보자”며 내가 손을 내밀자 기꺼이 내 손을 잡았다. 내게 뱅뱅 광고가 특별한 기억으로 남는 건 광고를 제작하면서 뱅뱅과 진정으로 통했기 때문이다.
-
-
프리미엄 원두커피 칸타타가 시도한 인쇄광고의 도발
-
2009.06.01 10:24
| 대홍커뮤니케이션즈, 2009년 05-06월, 202호
-
범상치 않은 칸타타 신문광고가 나오고 있다. 칸타타의 새로운 얼굴인 소지섭이 신문 기사 사이를 파고들어 버젓이 자리 잡고 있다. 상상하지 못한 신문광고의 파격은 광고시장에 새로운 활기를 불어넣는 중이다 프리미엄 캔커피시장에서 좀처럼 선두 자리를 내놓지 않으며 고급 캔커피의 대명사로 자리매김한 칸타타. 2009년 소지섭으로 모델을 교체한 칸타타는 TV광고를 활발하게 하며 그 인기를 이어가고 있다. 그리고 최근 색다른 인쇄광고를 선보이며 또 다른 주목을 받고 있다.
-
-
한국후지필름의 성공신화, 지금부터 시작이다
-
2009.06.01 12:00
| 대홍커뮤니케이션즈, 2009년 05-06월, 202호
-
현대사회에 불어닥친 ‘디지털화’는 사진시장에도 예외가 아니었다. 급속한 변화에 따라 한국후지필름 역시 필름업체에서 디지털카메라는 물론 인화와 현상 관련 기기, 즉석사진까지 아우르는 디지털 트렌드 선두 기업으로의 전환을 꾀했다. 하지만 시대가 변한다고 사진의 의미가 사라지는 것은 아니다. 다만, 많은 사람이 쉽게 사진을 찍고 지우기를 반복할 수 있는 디지털카메라를 사용하며 사진 한 장의 소중함을 잊고 있을 뿐.
-
-
미국 인터넷 광고, 오프라인의 벽을 넘나들다
-
2009.05.28 01:06
| 대홍커뮤니케이션즈, 2009년 05-06월, 202호
-
2008년 기준, 미국 총 온라인 광고 비용은 234억 달러로 전년 대비 10.6% 증가했다. 미국 전체 광고비가 2.6% 하락한 것을 감안하면 폭발적인 성장임에 틀림없다. 세계적인 추세기도 하겠지만 미국에서 온라인 광고시장은 닷컴 기업들이 붕괴한 탓에 2001년과 2002년 급감한 이후, 매년 줄곧 두 자릿수의 성장세를 보이고 있다.
-
-
인터넷 둘러싼 환경 변화를 즐겨라
-
2009.05.27 10:25
| 대홍커뮤니케이션즈, 2009년 05-06월, 202호
-
우리나라 전체 인구의 76.5%가 인터넷을 이용한다. 인터넷은 지상파 TV 다음으로 영향력이 큰 매체로 급부상하고 있다. 이러한 상황은 인터넷 광고에 대한 기대를 높인다. 기업들 역시 인터넷을 통한 마케팅 아이디어를 쏟아내는 상황이어서 인터넷 매체의 중요성은점차 높아지고 있다.
-
-
다이내믹 브랜드 만들기 스포츠 마케팅
-
2009.05.26 10:37
| 대홍커뮤니케이션즈, 2009년 05-06월, 202호
-
유례없는 전 세계적인 금융 위기로 광고 업계 역시 새로운 국면에 접어들었다. 실제로 불황기에 광고주가 쉽게 범할 수 있는 판단 착오는 소비자도 지출을 줄이는데, 광고비의 투자는 낭비이고 사치일 수 있다는 생각에서다. 이러한 사고의 배경에는 경쟁사도 광고비를 대폭 삭감할 테니, 우리 또한 줄여도 괜찮다는 식의 사고가 전제되어 있다.
-
-
흔들고! 쪼개고! 그다음은? 부드럽게 넘겨라! 즐겁게!
-
2009.05.26 12:00
| 대홍커뮤니케이션즈, 2009년 05-06월, 202호
-
처음처럼 광고의 시작은 모두 알다시피 물 이야기였다. 그동안의 광고를 통해 익히 아는 사실이겠으나 다시 한 번 이야기하면, 소주의 대부분은 물로 이루어져 있고 처음처럼은 그 물이 다른 소주와 달리 알칼리 환원수다.알칼리 환원수는 물을 전기분해해 물 입자를 더욱 작게 만든 물이다. 알카리 환원수 덕분에 처음처럼은 목 넘김이 다른 소주보다 부드럽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