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렬 조건 >
발행처 :
등록기준 :
정렬 :
-
-
2014 탐앤탐스 THINK 광고공모전
-
2014.11.04 10:16
| 스펙업
-
부 문
주 제
PUBLIC
Think of
ENVIRONMENT(환경) / EARTH / PEACE / KOREA / DONATION / MANKIND
BRAND
-
-
볼보 자동차 마케팅 리포트 공모전
-
2014.09.04 03:01
| 스펙업
-
볼보 자동차 마케팅 리포트 공모전
○ 참가 자격
- 4년제 국내.외 대학 재학생 (개인 또는 4인 이하 팀)
○ 리포트 주제(택1)
1) 브랜드 : 볼보 자동차의 2-30대에 대한 브랜드 커뮤니케이션 전략
(브랜드 인지도 및 선호도에 대한 현재 상황 조사,
-
-
제14회 팔도 광고공모전
-
2014.08.21 09:25
| 스펙업
-
최다 접수 2,600작품을 비롯해 평균 1,000여 점의 작품 접수를 넘나드는 팔도 광고공모전은 2012년 (주)한국야쿠르트에서 (주)팔도로 바뀌면서 마케팅 기획서 부문을 추가하여 다량의 접수작품을 보이며 성공적으로 재 점화 되었습니다.
참가자들의 새로운 아이디어, 발상의 전환 등 신선한 아이디어와 함께 꾸준히 자라온 팔도 광고공모전은 앞으로도 참가자와 지속적으로 소통하는 공모전으로써 꾸준히 성장할 것 입니다.
* 자세한 사항은 제 14회 팔도 광고공모전 홈페이지(https://www.paldofoodad.co.kr:446/) 참고
-
-
SK텔레콤 'T나는 매장' 마케팅 idea 공모전
-
2014.08.20 09:42
| 스펙업
-
SK텔레콤 'T나는 매장' 마케팅 idea 공모전
● 공모 주제
티나는 마케팅을 하는 공식인증대리점 만들기
하기 9개 매장 중 1개 매장을 선택하여 상권 및 고객 특성에 맞는 매장의 컨셉을 도출하고, 이에 맞는 차별화된 활동 및 프로모션을 수행하는 T나는 매장 만들기
- 대전 : 성신 ICT본점(둔산동), 리드 지족점(지족동), 대성 월평본점(월평동)
- 천안 : 형음 ICT터미널점(신부동), 휴엘 티엔씨본점(쌍용동), 한결
-
-
Doota Thinkers 마케팅 공모전
-
2014.08.08 09:36
| 스펙업
-
Doota Thinkers 마케팅 공모전
<주제>
신진 디자이너 판매공간의 활성화 전략안
*쇼핑몰 내 신진 디자이너존을 기준으로 할 것
<지원자격>
전국 대학생 및 패션아카데미 재학생(휴학생 포함)
개인 또는 팀(4인 이하)으로 응모 가능
<시상내역>
우승 (1명) 200만원
준우승 (1명) 100만원
가작 (4명) 두타 상품권 20만원
※제세공과금 수상자
-
-
제13회 전라남도 옥외광고대전
-
2014.07.25 09:49
| 스펙업
-
제13회 전라남도 옥외광고대전
○ 공모주제
- 옥외광고 관계자들의 바람직한 간판문화 조성 및 옥외광고산업을 발전시키고자『제13회 전라남도옥외광고대전』개최를 위한 우수 옥외광고물 등 공모전 시행계획을 다음과 같이 공고합니다.
○ 기간 및 일정
- 작품접수 (이메일 및 방문접수) : ’14. 9. 15. ~ 9. 19
- 심사 : ‘14. 9. 25.
-
-
제 1회 빅아이디어 광고대상 대학생 공모전
-
2014.07.24 09:47
| 스펙업
-
제 1회 빅아이디어 광고대상 대학생 공모전
1. 응모주제
- 자유주제(상업 및 공익)의 인쇄 광고
2. 온라인 제출용 작품 파일 규격
- 확장자: RGB 형식의 JPG 파일
- 크기: A2 Size (420mm×594mm 또는 594mm×420mm)
- 용량: 2MB 이하
- 해상도: 72dpi
* 오직 온라인 제출로만 작품 접수를 받으며 당선작의 오프라인 제출물에 관한 가이드라인은
-
-
신재생에너지 36.5℃ 아이디어·포스터 공모전
-
2014.07.10 09:46
| 스펙업
-
신재생에너지 36.5℃ 아이디어·포스터 공모전
● 응모 자격
- 아이디어 : 전국민
- 포스터 : 초ㆍ중ㆍ고등학생
● 응모 주제
- 아이디어 : 신재생에너지
-
-
치매인식개선포스터 공모전
-
2014.06.30 12:00
| 스펙업
-
■목적
-전 국민을 대상으로 공모전을 개최하여 치매 인식개선을 위한 대학생 파트너 사업을 홍보하고 선정된 포스터를 파트너 모집 시 활용하고자 함
■접수기간
-2014.06.03(화) ~ 2014.07.18(금)
■참가자격
-제한 없음
■주제
-치매환자와 가족의 희망 메신저 대학생 파트너 알리기
-치매 인식개선에 대한 희망의 메시지를 담고 &l
-
-
대학특성화사업(CK) 슬로건 및 BI 공모
-
2014.06.17 12:00
| 스펙업
-
●응모 주제: 대학특성화사업의 비전과 목표를 잘 드러낼 수 있는 슬로건과 BI
※대학특성화사업(CK)은 대학을 국가 창조경제 조성의 주인공으로 육성하기 위해 각 대학의 비교우위에 있는 분야의 경쟁력을 심화하여 세계적 수준의 경쟁력을 갖도록 5년간 지방대학(2,031억원/년)과 수도권대학(546억원/년)을 지원하는 사업입니다.
●공모 부문
-대학특성화사업 슬로건 : 사업 목적을 간결하게 표현
-대학특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