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렬 조건 >
발행처 :
등록기준 :
정렬 :
-
-
제일기획, 신제품 면도기 ‘슬릭(SLEEK)’ 런칭 마케팅 진행
-
2024.12.05 10:19
| CHEIL WORLDWIDE
-
제일기획이 도루코의 신제품 면도기 라인 ‘슬릭(SLEEK)’의 런칭 마케팅을 진행한다.
이번 마케팅의 일환으로 ‘AKMU(악뮤)’ 이찬혁을 모델로 기용한 뮤직 비디오 스타일의 광고 영상 두 편을 11일 공개했다.
런칭 편에서는 정형화된 공간에서 기계적으로 살아가는 사람들의 모습과 대비시켜 모델 이찬혁이 그루브를 타는 몸짓과 신제품의 외관 디자인을 보여주며 세상에 없던 새
-
-
[어텐션, 크리에이터] 필사를 시작하려는 당신에게, 문구 유튜브 채널 4
-
2024.12.05 10:10
| CHEIL WORLDWIDE
-
제일기획 편집팀
문장을 한 줄 한 줄 손으로 적어내는 필사가 2030 세대에서 다시 유행이다. 손으로 쓰는 과정에서 내용을 곱씹고 내 것으로 만드는 장점 덕이다. 그런 필사에는 핵심적인 장비가 있으니, 바로 문구류. 학생 시절 후 한동안 잊었던 문구에 대한 관심을 불러일으킬 문구 크리에이터 4곳을 소개한다.
#연필 #볼펜 #백과사전
구독자 6.38만명(*24년 11월 기준)
▶채널 보러 가기
-
-
“잘하고 싶어서”, 갤럭시 탭 S10 캠페인
-
2024.12.05 10:05
| CHEIL WORLDWIDE
-
제일기획 최지민 프로 (비즈니스 11팀)
‘세계 최초 온디바이스 AI 태블릿’으로서 이번 갤럭시 탭 S10 런칭 목표는 명확했다. AI 탭의 독보적 기능성에 대한 공감으로 시장을 재편해내는 것. 기능 니즈가 높은 대학생, 고등학생 핵심 타깃의 수요를 확대하는 동시에, 교체 시기가 도래한 직장인 타깃의 전환 유도가 필요했다.
최초 온디바이스 AI 탭의 탄생
현존 유일의 온디바이스 AI 태블릿으로
-
-
이런 여행은 누구 아이디어지? 하나투어 ‘하나와 태리’ 캠페인
-
2024.12.05 09:58
| CHEIL WORLDWIDE
-
제일기획 김지현 프로 (THE SOUTH 4팀)
여행. 상상만 해도 설레고 기분이 좋아지는 마법 같은 단어다. 오랜 팬데믹 이후, 우리는 일상을 떠나 새로운 곳에서 만나는 낯선 경험을 더욱 소중히 여기게 됐다. 이토록 소중한 여행이기에, 여행자들에겐 준비 과정도 큰 즐거움으로 다가온다. 비단 여행지에서의 관광 뿐만 아니라, 목적지를 정하는 것부터 집에 돌아오는 순간까지의 모든 과정이 여행인 셈이다.
자유여행 전성시대, 위기
-
-
16세 AI 휴먼으로 풀어낸 청소년 도박 근절 캠페인
-
2024.12.05 09:36
| CHEIL WORLDWIDE
-
제일기획 방유빈 프로 (방유빈 CD팀)
초등학생 때부터 스마트폰을 갖는 것이 당연한 요즘 세대는 누구보다도 온라인 게임에 익숙하다. 하지만 어른들은 아이들의 스마트폰 중독에 대해서는 걱정하면서도 온라인 불법도박의 심각성은 잘 인지하지 못한다. 도박은 문제 있는 아이들이나 하는 것이라 여기며, 온라인 불법도박을 단순한 모바일 게임 정도로 치부하기 때문이다. 하지만 대한민국 10대 청소년 중 40%는 온라인 불법도박의 경험이 있으며, 도박을 시작
-
-
일상의 여가화: 일상 속에 여가를 나누어 담다
-
2024.12.05 09:27
| CHEIL WORLDWIDE
-
신예은 생활변화관측소 연구원
2024년을 지내고 곧 다가올 2025를 바라보며, 데이터로 발견한 우리 삶 속 변화 중 하나는 사람들이 일상의 변주를 찾고 있다는 점이다. 코로나를 겪으며 우리는 일상의 루틴을 확립하는 법을 학습했다. ‘갓생’을 살기 위해, 무너진 내 일상을 재정비하기 위해 일상의 ‘루틴’을 만들고, 이를 지키기 위해 노력했다. 지금은 어떨까? 지금은 내 일상의 루틴에 여가를 추가하는
-
-
손끝에서 시작되는 새 트렌드, MZ세대의 필사 열풍
-
2024.12.05 09:17
| CHEIL WORLDWIDE
-
이미현 필사 커뮤니티 ‘인팩트’ 대표
책 속의 인상 깊은 문장을 정성스레 노트에 옮겨 적은 사진들이 인스타그램을 채우고 있다. 해시태그 ‘필사스타그램’은 이미 12만 건을 넘어섰으며, MZ세대는 자신이 필사한 문장, 각자만의 필사 방법까지 활발하게 공유하고 있다.
출판 시장의 변화도 눈여겨볼 만하다. 필사 관련 도서의 출간량이 해마다 꾸준히 증가하는 가운데, 시장의 요구에 맞춘 세
-
-
독서는 핫해! 텍스트힙 트렌드
-
2024.12.05 09:13
| CHEIL WORLDWIDE
-
한다혜 연구위원(서울대 소비트렌드분석센터)
“Reading is so sexy!(독서는 정말 섹시해!)”
올해 초, 미국의 Z세대를 대표하는 인기 모델 카이아 거버(Kaia Gerber)가 인터뷰에서 자신이 만든 독서 클럽을 소개하며 했던 말이 화제다. 틱톡, 쇼츠, 릴스 등 각종 숏폼 콘텐츠에 지배당했던 요즘 사람들이 갑자기 책을 본다니! 지난해부터 시작된 독서 바람이 올해까지 이어지며 꾸준한 인기를 보이고 있
-
-
[어텐션, 크리에이터] 가을엔 걸어요. 발걸음 재촉하는 산책 유튜브 채널 4
-
2024.10.22 10:33
| CHEIL WORLDWIDE
-
제일기획 편집팀
상쾌한 바람에 깨끗한 하늘, 가을은 산책의 계절이다. 평소 집과 회사만 오가던 독자라도 적어도 가을만큼은 엉덩이가 들썩인다. 그런 이들을 위해, 도심 속 멋진 장소를 직접 걷고 추천하는 산책 유튜브 채널을 소개한다. 풍경을 눈으로 한 번, 두 발로 한 번 즐겨보자.
#동네산책 #당일치기 #서울
구독자 6.17만명(*24년 10월 기준)
▶채널 보러 가기
“산책 장소야
-
-
덕후의 마음으로 팬들의 취향을 저격하다, 삼성 OLED x T1 캠페인
-
2024.10.22 10:17
| CHEIL WORLDWIDE
-
제일기획 안소현 프로 (비즈니스 6팀)
삼성 영상 디스플레이는 시장 내 뛰어난 기술력으로 이미 압도적인 입지를 다져온 바 있다. 이런 OLED 제품들의 홍보 방법으로 그동안 인플루언서들과 협업해 제품 강점을 친근하게 소비자들에게 알리는 방식을 취해왔다. 그러나 삼성 OLED가 단순 Best TV가 아닌, Best Gaming TV로서 소비자에게 다가가는 것은 조금 다른 차원의 접근법이 필요했다.
게임에 특화된 삼성 OLED만의 기술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