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대자동차의 신차 캐스퍼 일렉트릭 런칭광고 ‘전격등장’ 편이 파이널리스트에 올
랐다. 엔트리 SUV 캐스퍼의 전동화 모델인 ‘캐스퍼 일렉트릭’의 특성을 살려 일렉트릭 사운드로 캠페인을 진행해 센스있는 연출을 선보였다. 더불어 기존 캐스퍼의 귀여운 이미지를 유지하되, 더 빨라지고, 더 오래가며, 더 넓어진 ‘캐스퍼 일렉트
릭’만의 USP를 로봇 만화의 주인공처럼 자신감 있고 유쾌하게 전달했다. 심사평으로 “소비자 입장에서 느끼는 차의 효용을 크리에이티브하게 잘 전달하며 공감과 보는 재미를 둘 다 잡았다”, “레거시 광고의 틀 안에서 제품의 특장점을 깔끔하게 끌고 가는 그래픽 툴과 구성이 좋았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