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노션이 임직원들을 위한 ‘행복한 일터’ 만들기에 앞장서고 있다. 임직원들의 웰니스(wellness)를 책임지는 다양한 복리후생 프로그램을 실시해 사내 긍정적인 반응을 얻고 있는 것.
이노션은 최근 사옥 건물 1층을 전면 리뉴얼해 임직원들만을 위한 사내 카페와 도서관을 새롭게 개관했다. 임직원들의 동선과 이용 편의를 고려해 서로 다른 층에 있던 기존의 카페와 도서관을 한 공간으로 확장 이전한 것이다. 특히 사내 카페인 ‘이노카페(Inno Cafe)’는 기존 대비 높은 층고와 약 2배 정도 넓은 공간으로 재탄생됐다. 내부는 창문을 통해 들어오는 자연 채광과 여러 식물을 어우러지게 배치한 ‘바이오필릭(biophilic) 콘셉트’로 꾸몄다. 임직원들이 가장 많이 이용하는 휴식공간을 탁 트인 개방감과 자연 친화적 인테리어로 구성해 재충전할 수 있는 분위기를 마련한 것이다.
이와 함께 이노션은 최근 제7회 임직원 ‘가족초청 힐링캠프’도 개최해 뜨거운 호응을 얻었다. 15 가족(가족당 4~5명), 총 60여명의 이노션 임직원 및 가족들은 경기 양평의 한 글램핑장에서 1박2일 동안 아이들과 함께 물놀이를 하고, 야외 바비큐를 즐기는 등 추억을 쌓으며 애사심을 더욱 높였다.
이외에도 이노션은 임직원들의 마음 건강을 위해 심리상담, 심리검사, 코칭, 법률/세무상담 등을 지원하는 ‘해피 카운셀링(Happy Counselling)’ 프로그램 및 10개 이상의 사내 동호회를 운영한다. 또한 어린이집 운영, 무료 건강검진 지원, 각종 휴양소 이용혜택 제공, 자녀학자금 및 유아교육비 지원, 차량구입비 지원 등 금전적인 측면의 복리후생을 통해서도 임직원들의 사기를 높이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