임인년 새해를 맞이해 1월 13일 ‘2022년 DCG 신년행사’가 개최됐습니다. 2021년 대홍기획의 성과를 칭찬하고 2022년의 방향성을 확인하는 시간입니다. 비대면으로 진행된 이번 행사는 화상회의 시스템 Webex와 Youtube Live 통해 각자의 공간에서 함께했습니다. 장기화된 재택근무로 자주 보지 못한 대홍인들이 오랜만에 얼굴을 마주해 더욱 뜻깊었던 현장을 보고합니다.
이번 행사에서는 특히 흥미와 참여율을 높이는 프로그램을 다양하게 준비했습니다. 신규 입사자 소개를 시작으로 대홍인들의 다양한 MBTI 성격유형을 분석하는 시간을 가졌습니다. 또 2022년 새해 목표를 다섯 글자로 표현, 다짐하며 더 나은 새해를 함께 그려봤습니다. 푸짐한 선물이 걸린 이벤트는 대홍인들의 몰입과 적극적인 인터뷰를 이끌어내는 데 힘을 보태며 신년 행사의 재미를 더했습니다.
행사의 꽃은 시상식이죠. 먼저 우수 파트너사를 대상으로 한 ‘2021년 베스트 파트너사 시상식’입니다. 영상, 전시/인테리어, 이벤트 프로모션, 디자인 프로덕션, 디지털 SNS, 조사 부문의 총 8개 파트너사에 감사패와 상금을 전달했습니다.
다음으로는 코로나19 이후의 변화된 환경 속에서도 지난해 DCG의 성장과 발전에 기여한 대홍인들을 칭찬하는 상입니다. 2021년 경영 목표 달성 기여도를 고려해 대상, 최우수 팀, 최우수 개인, 특별상의 4개 부문으로 나누어 수상자를 선정했습니다. 총 15개 조직, 11명의 개인에게 DCG를 빛낸 열정과 노고에 대한 감사패와 상금이 전달됐습니다.
다음으로는 코로나19 이후의 변화된 환경 속에서도 지난해 DCG의 성장과 발전에 기여한 대홍인들을 칭찬하는 상입니다. 2021년 경영 목표 달성 기여도를 고려해 대상, 최우수 팀, 최우수 개인, 특별상의 4개 부문으로 나누어 수상자를 선정했습니다. 총 15개 조직, 11명의 개인에게 DCG를 빛낸 열정과 노고에 대한 감사패와 상금이 전달됐습니다.
DCG 신년행사의 피날레는 대표이사 홍성현 CⓔM의 CEO Note 시간입니다. ‘대홍인 모두가 새롭게 도전하는 3 New(New Think, New Biz, New Culture)’라는 주제 아래 ‘새로운 아이디어를 개발하고 새로운 성장 동력을 확보해 새로운 대홍다움을 창조할 것’을 강조했습니다. 더욱이 창립 40주년을 맞이하는 2022년은 ‘DCG 3.0의 시대로의 준비·도약’의 시기임을 덧붙였습니다. 그리고 구성원들의 건강을 당부하며 CEO Note를 마무리했습니다. 재미와 감동, 그리고 앞으로의 기대가 가득한 2022년 DCG 신년행사. 올 한 해도 독보적인 아이디어와 지치지 않는 도전을 보여줄 우리 대홍기획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