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홍기획이 5060 소비자의 특성과 잠재성을 분석한 <지금껏 없었던 新인류, 5060 WAVY> 리포트를 발간했다. 리포트는 그간 주요한 마케팅 타깃으로 자리 잡아 온 MZ세대에 이어 새로운 성장 가능성을 가진 시장으로 5060 ‘WAVY’ 세대에 주목한다. WAVY 세대는 경제적 여유와(Wealth) 능동적인 성향을 토대로(Active) 추구해 온 가치를 단단히 다지고(Value) 젊음을 놓치지 않으면서(Youth) 새로운 물결(흐름)을 주도해 나가는 새로운 5060을 말하며, WAVY 마케팅의 거점 지역으로 부산을 제안한다. 리포트 세부 내용은 대홍기획 전략솔루션본부로 문의하면 확인할 수 있으며 강연 및 컨설팅도 제공한다.
대홍기획 1월 새 소식
<지금껏 없었던 新인류, 요즘 5060 - WAVY> 리포트 발간
대홍기획이 5060 소비자의 특성과 잠재성을 분석한 <지금껏 없었던 新인류, 5060 WAVY> 리포트를 발간했다. 리포트는 그간 주요한 마케팅 타깃으로 자리 잡아 온 MZ세대에 이어 새로운 성장 가능성을 가진 시장으로 5060 ‘WAVY’ 세대에 주목한다. WAVY 세대는 경제적 여유와(Wealth) 능동적인 성향을 토대로(Active) 추구해 온 가치를 단단히 다지고(Value) 젊음을 놓치지 않으면서(Youth) 새로운 물결(흐름)을 주도해 나가는 새로운 5060을 말하며, WAVY 마케팅의 거점 지역으로 부산을 제안한다. 리포트 세부 내용은 대홍기획 전략솔루션본부로 문의하면 확인할 수 있으며 강연 및 컨설팅도 제공한다.
대홍기획이 5060 소비자의 특성과 잠재성을 분석한 <지금껏 없었던 新인류, 5060 WAVY> 리포트를 발간했다. 리포트는 그간 주요한 마케팅 타깃으로 자리 잡아 온 MZ세대에 이어 새로운 성장 가능성을 가진 시장으로 5060 ‘WAVY’ 세대에 주목한다. WAVY 세대는 경제적 여유와(Wealth) 능동적인 성향을 토대로(Active) 추구해 온 가치를 단단히 다지고(Value) 젊음을 놓치지 않으면서(Youth) 새로운 물결(흐름)을 주도해 나가는 새로운 5060을 말하며, WAVY 마케팅의 거점 지역으로 부산을 제안한다. 리포트 세부 내용은 대홍기획 전략솔루션본부로 문의하면 확인할 수 있으며 강연 및 컨설팅도 제공한다.
5060 ·
Active ·
value ·
부산 ·
트렌드리포트 ·
대홍리포트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