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자 : 제프리 J. 폭스
역자 : 정준희
출판사 : 더난출판사
출판일 : 2004년 03월
ISBN : 8984052450
페이지수 : 199페이지
현장에서 효력을 발휘할 수 있는 살아있는 마케팅 법칙을 소개한 책. 슈퍼 마케터가 되기 위해 알아야 할 원칙들, 매출을 올리는 데 표과를 발휘하는 마케팅 방법, 업계를 선도하는 기업들의 특징 등을 풍부한 실례와 함께 제시하고 있다.
제프리 J. 폭스
저자 - 제프리 제이 폭스- 하버드대 경영대학원에서 MBA를 취득했다. 록타이트 사의 마케팅담당 부사장을 역임했으며, 현재는 마케팅 컨설팅업체인 폭스 사Fox&Co.를 설립해 최고의 컨설턴트로 활동하고 있다. 탁월한 분석력과 명쾌한 시각으로 70여 개 기업에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으며, 대기업과 기업체 간부들을 대상으로 강연을 하는 인기 있는 연설가이기도 하다. 대표적인 저서로는 『HOW TO BECOME A CEO』,『그레이트 보스』,『레인메이커』등이 있으며, 이를 포함한 그의 베스트셀러들은 현재 35개국어로 번역?출간되었다. 〈세일즈&마케팅 매니지먼트sales&marketing management〉지와 전국산업유통협회로부터 ‘최고의 마케터 상’을 수상한 바 있고, 코네티컷 아메리칸 마케팅협회로부터 ‘올해의 마케터’로 선정되기도 한 제프리 폭스야말로 진정한 마케터라 할 수 있다.
역자 - 정준희
- 1972년 서울에서 태어났다. 한국외국어대학교 영어과를 졸업했으며, 현재 인트랜스 번역원에서 근무하고 있다. 역서로는「거인의 어깨 위에 올라서라」「바쁜 여자 신드롬」「비즈니스 정글, 허브」「HOW TO BECOME A CEO」「라이코스, 속도가 생명이다」「이력서 절대로 보내지 마라」「톰 피터스」「떠오르는 트렌드 사라지는 트렌드」「시리콘밸리 스토리」「경쟁우위를 점하기 위한 경쟁 정보」「당신의 인생을 망치는 매혹적인 환상과 당신을 구원해줄 아름다운 실상」등이 있다.
지은이의글|마케팅 슈퍼스타는 끊임없이 금전등록기를 울린다!
옮긴이의 글|현장에서 효력을 발휘하는 살아있는 마케팅 법칙을 밝힌다!
회사에 돈을 벌어주어라
고객의 유지와 확보에 중점을 두어라
고객의 금전적 가치를 올바로 평가하라
모든 직원이 고객에게서 급료를 받는다
고객은 매일 직원을 해고한다
4가지 유형으로 고객을 세분화하라
고객이 항상 옳은 것은 아니다
7가지 성장 레버를 이용하라
브랜드를 사랑하라
제품의 가치를 금액으로 환산하라
가격은 상품의 가치에 따라 책정하라
가격으로 경쟁하지 마라
피카소에게 가격 책정 방법을 배워라
절약보다는 손해에 초점을 맞춰라
수요의 역학을 이해하라
슈퍼 마케터가 알아야 할 원칙 15
브랜드명을 지을 때 지켜야 할 원칙 15
헤드라인에 항상 브랜드명을 넣어라
1인칭은 절대 사용하지 마라
차이점을 구체적으로 표현하라
고객이 외면하는 상투적인 표현은 버려라
수치로 광고하고 수치로 판매하라
배달 트럭에 전화번호를 적지 마라
배달 트럭의 광고문구가 저지른 3가지 실수
마케팅 슈퍼스타 즉석 테스트 1
고객에게 협박편지를 보내지 마라
철저하게 고객의 입장에서 보아라
고객을 귀찮게 하는 지침을 만들지 마라
고객에게 진심으로 감사하라
마케팅 슈퍼스타가 되기 위한 법칙 15
마케팅 슈퍼스타는 불경기를 좋아한다
피자에서 치즈를 빼지 마라
시장에서 해답을 구하라
마케팅 슈퍼스타 즉석 테스트 2
혁신 과제를 지속적으로 수행하라
끊임없이 질문하고 답을 찾아라
객관적인 고객에게서 해답을 찾아라
경쟁자보다 조금이라도 더 앞서라
마케팅 슈퍼스타 즉석 테스트 3
과거에 성공했던 전략을 재활용하라
먼저 회사 안에서 판매를 시작하라
반드시 완벽해야 할 필요는 없다
공장이 아닌 시장을 소유하라
특가품은 패배자의 것이다
마케팅 슈퍼...(하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