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3회 LF 대학생 패션/마케팅 공모전 <LF CREATIVE FESTIVAL>
●공모 주제
<마케팅 부문>
주제1) 기업 홍보
-LG패션이 LF라는 새로운 이름으로 미래를 만듭니다. 새롭게 태어난 LF의 기업 홍보를 위한 크리에이티브한 마케팅 방안을 제안하세요.
주제2) 브랜드 홍보(2개중 택1)
-LF의 브랜드를 선택한 후, 대학생을 대상으로 한 창의적인 마케팅 전략(홍보, 프로모션, 캠퍼스공략 등)을 수립하세요.
-HAZZYS(헤지스)가 아시아 시장(중국, 태국, 대만 포함)에서 TOP 브랜드가 되기 위한 효과적인 글로벌 마케팅 전략 방안을 수립하세요.
<디자인 부문>
주제1) LF 브랜드를 선택하여 해당 브랜드의 컨셉과 타겟을 분석한 수 이를 바탕으로 한 창의적인 패턴/모티브를 개발하고 상품에 적용하세요
주제2) LF의 브랜드 포트폴리오를 고려하여, 보유 부랜드의 신규 라인 또는 신규 아이템을 제안하세요.
●응모 자격
국내·외 대학 재/휴학생 및 대학원생
개인 및 팀 단위 참가 가능 (마케팅:2인 이하 1팀/ 디자인: 1인 1팀)
●진행 일정
[Creative Class] 패션 전문가 강연 및 공모전 설명회
:3월 말~ 4월 중순
[Creative Pitch] LF 대학생 패션/마케팅 공모전
-접수 기간: 4.7(월) ~ 5.7(수)
-예선 합격자 선발: 5.14(수)
-본선 프레젠테이션: 5.21(수)
-최종 수상자 발표: 5.23(금)
[Creative Camp] LF와 함께하는 워크숍
:5.30(금) ~ 6.1(일)
●수상 특전
해외탐방(LF 해외지사 방문 및 패션 명소 탐방)
LF 입사 지원 시 서류 전형 가점 부여
100만원 상당의 LF 브랜드 의류 지원
※진행 일정 및 해외탐방 세부 내용은 주최사 사정에 따라 변동 될 수 있습니다.
※자세한 내용은 공모전 공식홈페이지(lfcf.co.kr)또는
공식 페이스북(facebook.com/lfcreativefestival)을 참고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