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10회 아모레퍼시픽 마케팅공모
●응모자격
-국내 및 해외 4년제 대학(원)에 재.휴학 중인 학생
외국인 또한 참여 가능하며, 개인 또는 3인 이하의 팀으로 구성
●응모 주제
-아래의 주제 중 택 1하여 응모
주제별로 선택 가능한 브랜드 상이하므로 상세한 정보는 공식 홈페이지에서 참고
[국내]
-주제1.화장품 업계의 오프라인과 온라인 간 시너지를 강화할 수 있는 마케팅 전략
-주제2.자사 메이크업 시장 성장 전략 제안
-주제3.자사 남성 브랜드의 차별화 커뮤니케이션 전략 제안
-주제4.국내 프리미엄 헤어 시장 성장 전략 제안
[글로벌]
-주제1.아모레퍼시픽이 최초 개발한 쿠션의 해외 성장 전략 제안
-주제2.중국 Masstiage시장에서 마몽드만의 차별화된 마케팅 전략 제안
-주제3.중국Luxury 시장에서 마몽드만의 차별화된 마케팅 전략 제안
-주제4.한국을 방문한 중국인 관광객 대상 커뮤니케이션 전략 제안
●시상 내역
-총 8팀 시상(국내 및 글로벌 주제별 각각 4팀 수상)
-최우수상[2팀]:장학금 1,000만원, 상패, 상장, 부상
-우수상[2팀]:장학금 500만원, 상패, 상장, 부상
-장려상[4팀]:장학금 200만원, 상패, 상장, 부상
●응모 일정
-예선 접수:2014년 4월 21일(월) ~ 5월 1일(토) 오후 2시까지
-자세한 일정은 홈페이지에서 참고 가능
●제출 방법
-제출 형식:MS Power Point(PPT/PPTX) or PDF
-파일명:파일명.PPT/PPTX or 팀명.PDF
-예선:PPT or PDF 5매 이내, 용량 10mb미만
●접수 방법
-홈페이지 접수:www.mktcompetition.amorepacific.com
●심사 방법
-예선 Draft안 심사후 상위 20%팀 선발
●유의 사항
-홈페이지 참고
●문의 사항
-응모 방법 등 상세 정보는 제 10회 아모레퍼시픽 공모전 홈페이지에서 참고 가능
마케팅 공모전 사무국(02-735-1061. 단, 평일 10시~18시까지 응대 가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