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광고협회 <5월 베스트 방송광고> 발표!
(주)위닉스 제습기 뽀송 'SOUND'편 선정돼...
- 지난 4월에 방송된 TV광고물 400여 편을
3차의 심사를 거쳐 최종확정
한국광고협회(회장: 이순동)은 5월 베스트 방송광고로 위닉스 제습기 뽀송의 ‘SOUND’편을 선정했다고 14일 밝혔다.
본 작품은 지난 4월에 방송된 TV광고 400여 편을 대상으로 1~2차 200여명의 온라인 투표를 거쳐 주요 광고회사 크리에이티브 디렉터들로 구성된 최종 11명의 선정위원의 최종심사로 이달의 베스트 방송광고로 선정되었다.
위닉스 제습기 뽀송 ‘SOUND’편은 광고회사 ‘맥켄에릭슨’이 기획하고 제작사 'Value House' 가 제작하였으며, 제습기의 저소음 설계가 아닌 ‘기분 좋은 건조함’이 만들어내는 생활 속의 다양한 작은 소리로 크리에이티브를 표현해 선정위원들의 높은 평가를 받았다.
또한, 매월 선정되는 베스트 방송광고물은 매년 10월에 한국광고협회가 주관하는 국내 최고 권위의 '대한민국광고대상' 본심 작품으로 상정되는 혜택이 주어진다.
사단법인 한국광고협회(회장: 이순동)가 주관해 매월 선정하는 월간 베스트 우수방송광고상은 방송통신위원회 방송통신발전기금으로 지원되며, 보다 자세한 내용은 '광고정보센터 (www.adic.co.kr)'를 통해 확인 할 수 있다.
▣ 문의: 한국광고협회 기획관리부 박성재 차장
T. 02-2144-0792 / F. 02-2144-0759 / E. sjpark@ad.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