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광고학회, <2014 봄철 학제간 신진학자 융합세미나> 개최
한국광고학회는 지난 5월 31일(토) 동국대학교에서 ‘봄철 학제간 신진학자 융합세미나’를 개최했다. 이번 세미나는 광고/홍보, 마케팅, 심리 분야 6명의 신진학자가 관심 주제에 대해 발표하고, 학제간 융합의 기회를 통해 새로운 지식창출의 범위와 경계를 넓히고자 기획됐다.
한편 학회는 오는 7월 1일(화) 한국광고문화회관 7층에서 창립 25주년 기념 기획세미나를 개최한다. ‘광고교육의 과거, 현재, 미래를 말한다’를 주제로 개최되는 이번 세미나는 지난 25년간의 한국 광고 교육을 진단하고 미래 광고교육이 나아갈 방향을 논의하는 장이 될 예정이다.
[News Brief] 한국광고학회,'2014 봄철 학제간 신진학자 융합세미나' 개최
한국광고학회 ·
2014 봄철 학제간 신진학자 융합세미나 ·
한국광고학회 ·
동국대학교 ·
한국광고문화회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