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웅제약 이지엔6 마케팅 공모전
□ 응모자격
광고/마케팅에 관심있는 대학생 누구나
* 개인 및 팀 (5명 이내)으로 참가가능하며, 팀원 중 최소 1인은 여자 팀원 참여.
* 군복무자, 휴학생 지원 가능
□ 응모 주제
[A: 마케팅 전략]
- 액상 진통제 시장 확대에 따라 이지엔6가 시장을 선도하고 제품 인지도 상승을
유도할 수 있는 마케팅 전략에 대한 기획서 작성
[B: 커뮤니케이션 전략]
- 이지엔6가 경쟁사 대비 소비자 및 주요 타깃에게 제품의 장점을 효과적으로
전달할 수 있는 광고 및 프로모션 기획서 작성
[공통미션]
- 팀당 대학생 50~100명, 10개 이상 약국 설문을 통한 시장조사
* 약국명 (지역명시) / 약사명 / 인터뷰 자료 제출
* 엑셀 문서 (자유양식)로 제출 / 설문과정 영상 유튜브 또는 페이스북 업로드 후
응모시 경로 남기는 팀에 가산점 2%
□ 시상 내역
- 대상: 상금 500만원 / 대웅제약 입사지원 시 서류전형면제 특전 부여
- 최우수상: 상금 200만원 및 상장
- 우수상(2팀) : 상금 50만원 및 상장
- 이지엔6상(5팀) : 소정의 선물 증정
□ 공모전 일정
예선 참가 서류 접수 : 2014년 6월 23일 (월) 12:00 ~ 7월 22일 (화) 24:00
* 서류전형 합격자 발표: 2014년 7월 30일 (개별통지)
본선 경쟁 PT 및 시상 : 2014년 8월 중순
□ 제출 방법
- 지원서 1부 (템플릿 다운로드하여 작성)
* 커뮤니케이션 전략 과목 공모시 PPT 문서와 시안 데이터 압축하여 함께 업로드
- 기획서: 30매 이내 10MB 이하 PPT 문서로 제출
- 인쇄광고 시안: 3MB 이내 PDF 또는 JPG 포맷으로 제출
* 타 공모전 수상접수 및 타인의 저작물 도용을 엄격히 금함.
□ 접수 방법
- 홈페이지 접수 : http://www.ezn6creative.com
□ 유의사항
- 접수 마감일 자정까지 등록된 건에 한하여 접수가 인정됩니다.
- 상금에 대한 제세공과금은 수상자 본인 부담입니다.
- 이외 기타 유의사항은 홈페이지를 참고하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