8월의 광고모델, 가수 「이승기」선정
- ‘네티즌이 뽑은 광고모델’ 투표에서 101,280표로 1위, 2위는 배우 김수현으로 나타나
- 지난 8월 1일~31일까지 ‘광고정보센터(www.ad.co.kr)’를 통한 네티즌들의 직접 투표로 진행
□ 한국광고총연합회(회장: 이순동)는 ‘네티즌이 뽑은 8월의 광고모델’로 가수겸 배우인 이승기가 1위로 선정 되었다고 밝혔다.
o 이승기는 8월 네트즌들의 뜨거운 지지로 101,280표를 얻어 1위를 차지하였으며, 2위로는 55,654표 얻은 배우 김수현이 선정되었다.
o 이승기는 KB국민은행, 한국먼디파마‘메디폼’, 쿠쿠전자, 피자헛 등 광고 모델로 맹활약하고 있다.
- 친근하고 밝은 이미지로 폭 넓은 팬 층을 보유한 이승기는, 광고모델 교체 주기가 빠른 피자업계에서도 최장수 모델로 활동하고 있다
o 한국광고총연합회가 주관해 발표하는 ‘네티즌이 뽑은 광고모델’은 지난 8월 1일부터 31일까지 ‘광고정보센터(www.ad.co.kr)’를 통해 광고에 관심이 있는 네티즌들의 직접 투표로 진행되었다.
- 이 달의 모델로 선정될 경우 매년 11월에 개최되는 ‘대한민국광고대상’ 모델상 후보로 자동 상정되는 혜택이 주어진다.
o ‘네티즌이 뽑은 광고모델’ 투표는 광고에 관심이 있는 네티즌은 ‘광고정보센터(www.ad.co.kr)’를 통해 누구나 참여가 가능하다.
※ 별첨 이승기 광고모델 사진 1부 –끝-
별첨. 이승기 광고모델 사진자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