볼보 자동차 마케팅 리포트 공모전
○ 참가 자격
- 4년제 국내.외 대학 재학생 (개인 또는 4인 이하 팀)
○ 리포트 주제(택1)
1) 브랜드 : 볼보 자동차의 2-30대에 대한 브랜드 커뮤니케이션 전략
(브랜드 인지도 및 선호도에 대한 현재 상황 조사,
이를 근거로 향후 커뮤니케이션 메시지, 방향 제안 등 포함)
2) 제 품 : 볼보 자동차의 2-30대 타겟 신차에 대한 국내 출시 전략
(신차에 대한 타겟 대상의 사전 조사, 이를 근거로 국내 네이밍,
제품 포지셔닝, 홍보 및 이벤트 계획 등 포함)
* 신차 관련 정보는 공지사항 탭을 참고해 주세요
○ 제출 방식
- 파워포인트 형식의 요약본(5매) 및 원본(30매 이내, 최대 50매)
- 리포트 제출 : 이메일 접수 (volvocontest2014@gmail.com)
* 메일 내용에는 반드시 인적사항 <제출자(팀장 및 팀원) / 이름 / 학교 / 전공 / 연락처> 포함
○ 시상 내역
- 대 상(1팀): 상금 500만원 + 상장
- 우수상(1팀): 상금 200만원 + 상장
- 장려상(3팀): 상금 50만원 + 상장
- 입 선(5팀): 상장
* 입상자 전원은 향후 인턴 또는 정규직 채용시 가산점 부여
○ 공모 일정
- 접수 기간 : 2014년 10월 20일(월)~11월 2일(일)
- 입상 선정 : 2014년 11월 7일(금) 볼보자동차코리아 페이스북
- 프리젠테이션 및 최종심사 :2014년 11월 14일(금) 볼보자동차코리아 본사
○ 관련 문의
볼보자동차코리아 페이스북 www.facebook.com/volvocarkorea (공모전 탭)
공모전 운영사무국 02-360-4868
볼보 자동차 마케팅 리포트 공모전
볼보 ·
자동차 ·
마케팅 ·
리포트 ·
브랜드 커뮤니케이션 전략 ·
신차 ·
네이밍 ·
포지셔닝 ·
홍보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