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바일 광고 플랫폼 MAN을 운영하고 있는 메조미디어(대표 이성학)가 최근 모바일 맞춤형 리타깃팅 광고에 대한 특허를 취득했다. 메조미디어가 취득한 ‘타겟팅 광고를 위한 모바일 크로스매칭 기술’ 특허(제:10-1547194호)는 서로 다른 환경에서 작동하게 되는 모바일 웹과 앱 사용자를 동일한 사용자로 인식시키는 광고 기술에 대한 특허다. 2014년 11월 크로스 리타깃팅 광고 상품을 출시해 운영 중인 메조미디어는 실제 새로운 리타깃팅 광고를 집행한 결과 일반 광고 대비 평균 2.6배 이상 높은 클릭률을 보였다고 밝혔다. 특히 이 기술 특허를 활용할 경우, 기존 모바일 리타깃팅 광고 집행 시 웹과 앱을 별도로 집행하면서 생기는 불필요한 광고 노출과 그에 따라 비용이 발생했던 부분을 상당량 줄일 수 있다. 메조미디어는 모바일 광고 플랫폼 MAN을 비롯하여 TUNE, Adbrix, Fox, Kochava 등 국내외 유수의 트래킹 솔루션 업체들과 제휴하면서 모바일 광고 집행 효과를 극대화할 수 있도록 솔루션을 확장해 나가고 있다.
[News Brief]메조미디어, 모바일 맞춤형 리타깃팅 광고 특허 획득
모바일 광고 플랫폼 MAN을 운영하고 있는 메조미디어(대표 이성학)가 최근 모바일 맞춤형 리타깃팅 광고에 대한 특허를 취득했다. 메조미디어가 취득한 ‘타겟팅 광고를 위한 모바일 크로스매칭 기술’ 특허(제:10-1547194호)는 서로 다른 환경에서 작동하게 되는 모바일 웹과 앱 사용자를 동일한 사용자로 인식시키는 광고 기술에 대한 특허다. 2014년 11월 크로스 리타깃팅 광고 상품을 출시해 운영 중인 메조미디어는 실제 새로운 리타깃팅 광고를 집행한 결과 일반 광고 대비 평균 2.6배 이상 높은 클릭률을 보였다고 밝혔다. 특히 이 기술 특허를 활용할 경우, 기존 모바일 리타깃팅 광고 집행 시 웹과 앱을 별도로 집행하면서 생기는 불필요한 광고 노출과 그에 따라 비용이 발생했던 부분을 상당량 줄일 수 있다. 메조미디어는 모바일 광고 플랫폼 MAN을 비롯하여 TUNE, Adbrix, Fox, Kochava 등 국내외 유수의 트래킹 솔루션 업체들과 제휴하면서 모바일 광고 집행 효과를 극대화할 수 있도록 솔루션을 확장해 나가고 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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