펜타브리드는 'GMF2016' 공식 메인 후원사인 벅스 브랜드 체험관을 운영했다. 올해 10주년을 맞은 GMF 2016은 대한민국 최장수 뮤직 페스티벌로서 국내 인디밴드를 주축으로 친환경 컨셉의 다양한 이벤트와 공연이 연출, 4개 공식 스테이지와 50팀의 아티스트가 공연을 펼쳐 열기를 더했다.
펜타브리드 CMG는 메인협찬사인 벅스 테마관을 운영했다. '16년간의 서비스 노하우와 축적된 음원으로 탄생된 고품질 음원 서비스를 제공하는 사운드'라는 브랜드 컨셉을 행사장 곳곳에 녹여 관람객들의 큰 호응과 체험을 이끌어 냈다.
펜타브리드 CMG는 메인협찬사인 벅스 테마관을 운영했다. '16년간의 서비스 노하우와 축적된 음원으로 탄생된 고품질 음원 서비스를 제공하는 사운드'라는 브랜드 컨셉을 행사장 곳곳에 녹여 관람객들의 큰 호응과 체험을 이끌어 냈다.
벅스 기술의 집대성이라 할 수 있는 슈퍼사운드를 시각적으로 표현한 랜드마크적인 브랜드관 설계는 관람객들의 시선을 한 눈에 끌기에 충분했다. 메인스테이지 주변 '벅스 민트 브리즈 스테이지'라는 명칭으로 2층 규모의 부스를 세웠는데, 1층에서는 벅스 주요 서비스와 다이렉트로 연관된 직관적 이벤트를 열어 다양한 경품을 선물하며, 2층은 무료 와이파이와 음악 감상 서비스를 제공하는 등 캠핑존을 연상시키는 휴식 공간과, 축제를 배경으로 한 포토 부스를 운영했다. 축제 관람 중 벅스의 자리맨을 찾으면 일정 시간 동안 자리를 맡아줘 안심하고 푸드코트나 화장실을 다녀올 수 있도록 구성한 점도 행사의 편의와 즐거움을 높이는 데 기여했다. 국내 최초 새로운 미디어 (액션캠 에어볼)실현을 통한 컨버전스 수행 가능성을 보여준 좋은 사례가 되기도 했다.
기민혁 리더 |
정원준 리더 |
김현준 리더 |
조재민 리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