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달의민족, 트립닷컴 캠페인 등으로 광고계를 뜨겁게 달군 HS애드!
HS애드에서 예비 광고인에게 실제적인 광고 제작 경험을 제공하기 위해 1988년부터 개최해온 ‘HS애드 대학생 광고대상’이 지난해부터 ‘HS애드 Young Creator’s Competition’으로 대회명을 변경했습니다.
올해로 32회를 맞이한 HS애드 Young Creator's Competition은 광고인을 꿈꾸는 대학생들에게 ‘여름방학 필수템’으로 불리며, 광고업계를 대표하는 공모전으로 자리매김했는데요.
HS애드는 올해도 많은 Young Creator들의 창의적이고 참신한 도전을 기대하고 있습니다. 광고 공모전이라는 틀에서 벗어나 전통적인 광고매체뿐만 아니라 새로운 기술을 활용한 어떠한 형태의 창의적인 생각도 출품 가능하니, 두려움 없이 도전하시기 바랍니다.
아울러, 향후 HS애드의 SNS를 통해 공개되는 HS애드 Young Creator’s Day 일정에도 많은 관심 부탁드립니다!
이번 HS애드 Young Creator's Competition을 준비하고 계시다면, 꼭 기억해야 하는 사실! 바로 올해부터 바뀐 작품 출품방식입니다.
대학생 여러분들의 제작 및 출품상의 편의를 고려하여, 기획서 및 크리에이티브 부문 모두 기존의 오프라인 출품(현장방문 또는 우편 제출)에서 온라인 출품(작품 파일 업로드)으로 출품방식이 변경되었으니, 반드시 유념하시기 바랍니다!
2019 HS애드 Young Creator's Competition의 기획서 부문에는 LG전자 프라엘, LGU+ 5G, 경동나비엔-나비엔 메이트, 경동나비엔-나비엔 콘덴싱, 오렌지라이프, 배달의민족, 트립닷컴, 동원F&B 양반죽이 과제(이상 8개)로 제시되었으며,
크리에이티브 부문에서는 LG전자 프라엘, LG전자 그램, LGU+ 5G, 경동나비엔-나비엔 메이트, 경동나비엔-나비엔 콘덴싱, 배달의민족, 트립닷컴, 기린이치방, 동원F&B 양반죽이 과제로 제시되었습니다.
기획서 8개 팀, 크리에이티브 12개 팀에 수상의 기회가 주어지며, 각 부문 대상 수상작의 상금은 500만 원, 총상금 2,300만 원 규모입니다.
부문별 대상 팀에 한해서 2019년 겨울방학 기간 중 인턴십 참가자격도 얻을 수 있으니, 이번 기회를 놓치지 마세요!
응모신청 및 제출: 2019.06.17(월) ~ 2019.07.12(금) 오후 6시까지
(HS애드 응모시스템에 신청 및 제출)
이번 여름 방학을 열정으로 가득 채울 단 하나의 공모전, 2019 HS애드 Young Creator’s Competition (HS애드 영 크리에이터스 컴피티션)에서 여러분만의 ‘진짜’ 광고를 만들어 보는 건 어떨까요? 그러다 진짜 내일의 광고인이 되는 手가 있을지도 모르니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