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강인 선수의 원정 경기 아이템이 궁금하다면? KT 5G로 알아보자!!
CHEIL WORLDWIDE 기사입력 2019.10.16 12:00 조회 5147
  
 
Hola~ 이강인 선수~!! 

요즘 대세, 축구 국가대표 이강인 선수와 함께 즐기는 KT 5G 영상 통화를 무려 8명 동시에?! 이강인 선수에게 팬들이 직접 묻고 답하는 재미난 영상 속에서 KT 5G의 매력적인 장점들이 소개되는 재미난 캠페인 영상이 공개되었습니다. 

경기에 출전하는 선수들은 과연 캐리어에 어떤 아이템들을 가지고 경기장으로 향하는지 직접~! 이강인 선수가 하나씩 하나씩 소개해주는데요. 과연 이강인 선수는 어떤 아이템을 들고 가는지, 그리고 어떻게 8명이서 동시에 영상통화를 즐길 수 있는지!! KT의 새로운 캠페인 영상 먼저 보고 확인해볼게요~!!  


   
 
대표팀 원정 때
이강인 선수가 가져가는 아이템?! 
 
   
   

가장 먼저 자랑하는 아이템은?? 
 
자랑스러운 정열의 새빨간 대한민국 국가대표 유니폼입니다. 새로운 국가대표 유니폼을 받았다고 뿌듯해하는 이강인 선수 미소가 아주 훈훈한데요. 목덜미와 왼쪽 팔소매에 보이는 대한민국의 태극기, 태극문양을 보니 약간 가슴이 끓어오르는 것 같은데요?? 
 
축구선수는 하루 종일 축구만 생각한다? 언제 적 이야기죠?! 요즘은 축구선수도 자기관리가 필수입니다. 이강인 선수의 자기관리 꿀 팁! 자외선 차단&매끈한 피부처럼 보이기 위한 비비크림. 캐리어에 꼭 챙겨가는 필수템이겠죠? 훈련을 마치고 쉬는 시간 꽃단장을 마친 이강인 선수의 모습 기대됩니다. 강인 선수 피부는 소중하니까~ >_< 
 
   
그다음에 이강인 선수가 꺼낸 것은 무엇?? 으응?? 저건…;;; 당황한 강인 선수 ‘어..어… 이건 아니지’하고 휙 던져버리고!! 
 
팬들이 선물해준 귀여운 펭귄 인형이 등장하는군요! (펭귄 인형 선물해준 팬 있으시면 손! 번쩍!!) 자세히 보니 인형 가운데 팔을 넣을 수 있는 구멍이 있네요. 훈련 중간에 잠시 휴식을 취하며 이강인 선수가 낮잠을 잘 때 꼭 쓴다고 합니다. 팬들의 사랑과 편안한 휴식을 동시에 즐길 수 있다니!! 
 
절대 놓칠 수 없는 원정 경기 아이템,
KT 5G 꿀 아이템들!! KT 5G 360도 카메라 & KT Super VR 

   

훈련 중 자신의 모습을 모니터링하고, 팬들의 환호하는 모습을 누구보다 더 멋지게 남길 수 있는 이강인 선수만의 방법? 바로 KT 5G 360도 카메라로 평소에 담을 수 없는 각도까지 모두 모두 촬영!! 360도 카메라를 목에 걸고 촬영하면 되니 번거롭게 손에 들고 있을 필요 ㄴㄴ~!! 한 바퀴 돌며 ‘대박~!’을 외치는 모습마저 귀엽습니다 아주. 
 
  
 
장거리 이동 시, 지루하게 앉아서 가는 게 싫다면?? KT Super VR로 실감 나게 엔터테인먼트 콘텐츠 즐기면 되죠!! 그리고 자신이 뛰었던 경기를 Super VR로 한 번 더 모니터링하면 더욱 실감 나게 어느 부분이 부족하고 보강해야 할지 평소 보던 모니터링 영상보다 더 이해가 쉽게 되겠죠?? 
 
     

가자, 스페인으로! 대한민국을 외쳐라! 당신도 5G 국가대표. 
 
캠페인 영상 공개와 더불어, 10월 1일부터 한달간 축구 국가대표팀&이강인 선수를 응원하는 ‘대한민국을 외쳐라! 당신도 5G 국가대표!’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해요. 대한민국의 승리의 염원을 담아 총 1만 2000명에게 혜택을 제공한다고 하는데요!! KT 5G 고객이면 누구나 전국 2700여 KT 매장 및 플라자에 비치된 QR 코드를 스캔하여 이벤트에 응모할 수 있다고 하니 여러분도 어서어서 참여해보세요!! 
 
선정된 11명은 5G 원정대가 되어 스페인 왕복 항공권, 숙박, 경기 티켓뿐만 아니라 이강인 선수 팬미팅의 기회가 있다 하고요. 원정대에 선발되지 않더라도 삼성 갤럭시노트10 아우라 레드, 이강인 포토볼 등 다양한 경품을 증정한다고 해요. 모두들 대한민국 그리고 이강인 선수를 응원하며 KT 5G와 함께 외쳐볼까요?! 대~한민국!!! 대~한민국!! (???~??) ? 

이벤트자세한내용확인하기 : 
5G ·  kt ·  KT 5G ·  국가대표 ·  대한민국 ·  데이터 ·  마케팅 ·  스마트폰 ·  스페인 ·  아이디어 ·  월드컵 ·  이강인 ·  이강인 선수 ·  이벤트 ·  제일기획 ·  축구 ·  축구경기 ·  축구선수 ·  카타르 ·  카타르 월드컵 ·  캠페인 ·  케이티 ·  크리에이티브 ·  통신사 ·  휴대폰 · 
이 기사에 대한 의견 ( 총 0개 )
2023년 광고 시장 결산 및 2024년 전망
2023년 연초 광고 시장에 드리웠던 불안한 예감은 현실이 됐다. 지난 2021년 20.4%라는 큰 성장 이후 2022년 5.4% 재 성장하며 숨 고르기로 다시 한번 도약을 준비하던 광고 시장이었다. 하지만 발표된 다수의 전망들은 2023년 광고 시장의 축소를 내다보고 있다. 한국방송광고진흥공사에 따르면 2023년 광고비는 전년 대비 3.1%p 하락으로 전망됐고, 이중 방송 광고비는 17.7% 감소가 예상됐다.
[어텐션, 크리에이터]2023 최다 조회수 인기 쇼츠 TOP 5
하루에도 수없이 올라오는 유튜브 쇼츠. 그중에서도 소수의 영상만이 알고리즘의 선택을 받아 대중에게 널리 널리 퍼진다. 그렇다면 과연 지난해엔 어떤 쇼츠가 우리들의 눈길을 사로잡았을까? 올해 콘텐츠를 준비하기에 앞서 2023년 가장 많은 조회 수를 끈 쇼츠를 복습해 보자.
[월간 2024밈] 12월 편 - 사실 넘 부러웠어요
  •  사실 넘 부러웠어요 •  아이폰 스티커가 이모티콘으로!? •  집에서 만드는 초간단 트리?밖에서 만드는 동물 눈사람??  •  도레미 챌린지 •  가나디? 귀여워?    사실 넘 부러웠어요   상대방이 부러울 때 사용하기 좋은 '사실 넘 부러웠어요' 밈. 틱톡의 댓글에서 시작된 밈이
2024년 미디어&광고 동향
    변화하는 시대의 흐름과 하나가 되어 지난 2월, ‘DUNE : Part Two’ 홍보를 위해 한국을 찾은 티모시 샬라메(Timothee Chalamet)의 소식으로 한동안 연예계가 들썩였다. 덕분에 생각지 못한 멋진 영화를 접했고, 올해 미디어 전략의 방향성을 고민하던 나에게 광활한 아라키스 행성의 사막 폭풍을 헤쳐 나가는 티모시의 여정은 좀 더 색다른 의미로 다가왔다. 영화 속 결정적인
[Close up] 2022년 국내 광고 시장 9.3% 성장한 15조 2,842억 원 전망
 2022년 국내 광고 시장 9.3% 성장한 15조 2,842억 원 전망 제일기획, 국내 총 광고비 결산 및 전망 발표 자료제공 제일기획  
우리가 궁금한 소비 트렌드가 여기에! <2025 D.라이프 시그널 리포트>
  어느새 다가온 2025년. 새해에 우리는 어떤 변화를 맞게 될까요? 라이프스타일과 비즈니스는 어떻게 달라질까요? 대홍기획이 발간한 <2025 D.라이프 시그널 리포트>에서 그 시그널을 확인해보세요. 우리 주변의 흥미로운 현상들, 파편처럼 보이던 이슈를 이어 그 저변을 관통하는 소비와 비즈니스의 맥락을 찾을 수 있답니다!   Q 대홍기획이 발행하는 <D.라이프 시그널 리포트>란 무엇인가요?
[월간 2024밈] 12월 편 - 사실 넘 부러웠어요
  •  사실 넘 부러웠어요 •  아이폰 스티커가 이모티콘으로!? •  집에서 만드는 초간단 트리?밖에서 만드는 동물 눈사람??  •  도레미 챌린지 •  가나디? 귀여워?    사실 넘 부러웠어요   상대방이 부러울 때 사용하기 좋은 '사실 넘 부러웠어요' 밈. 틱톡의 댓글에서 시작된 밈이
[Column] 광고의 사회적·문화적·경제적 순기능
광고는 자유 시장경제를 추구하고 있는 사회에서 다양한 역할들을 수행하고 있다. 때로는 사람들에게 풍요로운 삶을 제안하여, 인생의 목표를 수정하게 하고, 현실의 고독함을 미래의 희망으로 대체하기도 한다. 또 때로는 그 풍요로운 삶의 제안으로 인해 평범한 사람들에게 허탈감을 느끼게 한다. 그러나 문명사회에서 광고는 사람들과의 관계 속에서 그 역할이 결정되고, 사회의 다른 제도들과 통합적인 기능을 할 때 인간의 희망적인 삶이 광고로 인해 형성될 수 있다는 점은 분명하다. 따라서 광고가 현재 인간과 사회에 어떤 기능을 하고 있는지를 살펴본다면 광고가 미래에 무엇을 어떻게 해야할 것인지를 예측할 수 있을 것이다.
[어텐션, 크리에이터]2023 최다 조회수 인기 쇼츠 TOP 5
하루에도 수없이 올라오는 유튜브 쇼츠. 그중에서도 소수의 영상만이 알고리즘의 선택을 받아 대중에게 널리 널리 퍼진다. 그렇다면 과연 지난해엔 어떤 쇼츠가 우리들의 눈길을 사로잡았을까? 올해 콘텐츠를 준비하기에 앞서 2023년 가장 많은 조회 수를 끈 쇼츠를 복습해 보자.
2023년 광고 시장 결산 및 2024년 전망
2023년 연초 광고 시장에 드리웠던 불안한 예감은 현실이 됐다. 지난 2021년 20.4%라는 큰 성장 이후 2022년 5.4% 재 성장하며 숨 고르기로 다시 한번 도약을 준비하던 광고 시장이었다. 하지만 발표된 다수의 전망들은 2023년 광고 시장의 축소를 내다보고 있다. 한국방송광고진흥공사에 따르면 2023년 광고비는 전년 대비 3.1%p 하락으로 전망됐고, 이중 방송 광고비는 17.7% 감소가 예상됐다.
우리가 궁금한 소비 트렌드가 여기에! <2025 D.라이프 시그널 리포트>
  어느새 다가온 2025년. 새해에 우리는 어떤 변화를 맞게 될까요? 라이프스타일과 비즈니스는 어떻게 달라질까요? 대홍기획이 발간한 <2025 D.라이프 시그널 리포트>에서 그 시그널을 확인해보세요. 우리 주변의 흥미로운 현상들, 파편처럼 보이던 이슈를 이어 그 저변을 관통하는 소비와 비즈니스의 맥락을 찾을 수 있답니다!   Q 대홍기획이 발행하는 <D.라이프 시그널 리포트>란 무엇인가요?
[월간 2024밈] 12월 편 - 사실 넘 부러웠어요
  •  사실 넘 부러웠어요 •  아이폰 스티커가 이모티콘으로!? •  집에서 만드는 초간단 트리?밖에서 만드는 동물 눈사람??  •  도레미 챌린지 •  가나디? 귀여워?    사실 넘 부러웠어요   상대방이 부러울 때 사용하기 좋은 '사실 넘 부러웠어요' 밈. 틱톡의 댓글에서 시작된 밈이
[Column] 광고의 사회적·문화적·경제적 순기능
광고는 자유 시장경제를 추구하고 있는 사회에서 다양한 역할들을 수행하고 있다. 때로는 사람들에게 풍요로운 삶을 제안하여, 인생의 목표를 수정하게 하고, 현실의 고독함을 미래의 희망으로 대체하기도 한다. 또 때로는 그 풍요로운 삶의 제안으로 인해 평범한 사람들에게 허탈감을 느끼게 한다. 그러나 문명사회에서 광고는 사람들과의 관계 속에서 그 역할이 결정되고, 사회의 다른 제도들과 통합적인 기능을 할 때 인간의 희망적인 삶이 광고로 인해 형성될 수 있다는 점은 분명하다. 따라서 광고가 현재 인간과 사회에 어떤 기능을 하고 있는지를 살펴본다면 광고가 미래에 무엇을 어떻게 해야할 것인지를 예측할 수 있을 것이다.
[어텐션, 크리에이터]2023 최다 조회수 인기 쇼츠 TOP 5
하루에도 수없이 올라오는 유튜브 쇼츠. 그중에서도 소수의 영상만이 알고리즘의 선택을 받아 대중에게 널리 널리 퍼진다. 그렇다면 과연 지난해엔 어떤 쇼츠가 우리들의 눈길을 사로잡았을까? 올해 콘텐츠를 준비하기에 앞서 2023년 가장 많은 조회 수를 끈 쇼츠를 복습해 보자.
2023년 광고 시장 결산 및 2024년 전망
2023년 연초 광고 시장에 드리웠던 불안한 예감은 현실이 됐다. 지난 2021년 20.4%라는 큰 성장 이후 2022년 5.4% 재 성장하며 숨 고르기로 다시 한번 도약을 준비하던 광고 시장이었다. 하지만 발표된 다수의 전망들은 2023년 광고 시장의 축소를 내다보고 있다. 한국방송광고진흥공사에 따르면 2023년 광고비는 전년 대비 3.1%p 하락으로 전망됐고, 이중 방송 광고비는 17.7% 감소가 예상됐다.
우리가 궁금한 소비 트렌드가 여기에! <2025 D.라이프 시그널 리포트>
  어느새 다가온 2025년. 새해에 우리는 어떤 변화를 맞게 될까요? 라이프스타일과 비즈니스는 어떻게 달라질까요? 대홍기획이 발간한 <2025 D.라이프 시그널 리포트>에서 그 시그널을 확인해보세요. 우리 주변의 흥미로운 현상들, 파편처럼 보이던 이슈를 이어 그 저변을 관통하는 소비와 비즈니스의 맥락을 찾을 수 있답니다!   Q 대홍기획이 발행하는 <D.라이프 시그널 리포트>란 무엇인가요?
[월간 2024밈] 12월 편 - 사실 넘 부러웠어요
  •  사실 넘 부러웠어요 •  아이폰 스티커가 이모티콘으로!? •  집에서 만드는 초간단 트리?밖에서 만드는 동물 눈사람??  •  도레미 챌린지 •  가나디? 귀여워?    사실 넘 부러웠어요   상대방이 부러울 때 사용하기 좋은 '사실 넘 부러웠어요' 밈. 틱톡의 댓글에서 시작된 밈이
[Column] 광고의 사회적·문화적·경제적 순기능
광고는 자유 시장경제를 추구하고 있는 사회에서 다양한 역할들을 수행하고 있다. 때로는 사람들에게 풍요로운 삶을 제안하여, 인생의 목표를 수정하게 하고, 현실의 고독함을 미래의 희망으로 대체하기도 한다. 또 때로는 그 풍요로운 삶의 제안으로 인해 평범한 사람들에게 허탈감을 느끼게 한다. 그러나 문명사회에서 광고는 사람들과의 관계 속에서 그 역할이 결정되고, 사회의 다른 제도들과 통합적인 기능을 할 때 인간의 희망적인 삶이 광고로 인해 형성될 수 있다는 점은 분명하다. 따라서 광고가 현재 인간과 사회에 어떤 기능을 하고 있는지를 살펴본다면 광고가 미래에 무엇을 어떻게 해야할 것인지를 예측할 수 있을 것이다.
[어텐션, 크리에이터]2023 최다 조회수 인기 쇼츠 TOP 5
하루에도 수없이 올라오는 유튜브 쇼츠. 그중에서도 소수의 영상만이 알고리즘의 선택을 받아 대중에게 널리 널리 퍼진다. 그렇다면 과연 지난해엔 어떤 쇼츠가 우리들의 눈길을 사로잡았을까? 올해 콘텐츠를 준비하기에 앞서 2023년 가장 많은 조회 수를 끈 쇼츠를 복습해 보자.
2023년 광고 시장 결산 및 2024년 전망
2023년 연초 광고 시장에 드리웠던 불안한 예감은 현실이 됐다. 지난 2021년 20.4%라는 큰 성장 이후 2022년 5.4% 재 성장하며 숨 고르기로 다시 한번 도약을 준비하던 광고 시장이었다. 하지만 발표된 다수의 전망들은 2023년 광고 시장의 축소를 내다보고 있다. 한국방송광고진흥공사에 따르면 2023년 광고비는 전년 대비 3.1%p 하락으로 전망됐고, 이중 방송 광고비는 17.7% 감소가 예상됐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