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0년 올해도 어김없이 HS애드 Young Creator’s Competition이 오픈되었습니다!
HS애드에서 예비 광고인에게 실제적인 광고 제작 경험을 제공하기 위해 1988년부터 개최해온 ‘HS애드 대학생 광고대상’. 2018년부터 ‘HS애드 Young Creator’s Competition’으로 대회명을 변경하여 개최해오고 있는데요.
올해로 33회를 맞이한 HS애드 Young Creator's Competition은 광고인을 꿈꾸는 대학생들에게 ‘여름방학 필수템’으로 불리며, 광고업계를 대표하는 공모전으로 자리매김했습니다.
HS애드는 올해도 많은 Young Creator들의 창의적이고 참신한 도전을 기대하고 있습니다. 광고 공모전이라는 틀에서 벗어나 전통적인 광고매체뿐만 아니라 새로운 기술을 활용한 어떠한 형태의 창의적인 생각도 출품 가능하니, 두려움 없이 도전하시기 바랍니다.
코로나19로 인해 많은 학교들이 학사일정을 연기한 관계로 HS애드 YCC 역시 접수 기간을 예년에 비해 2주 정도 연기하였습니다.
대학생 여러분들의 제작 및 출품상의 편의를 고려하여, 기획서 및 크리에이티브 부문 모두 온라인 출품(작품 파일 업로드)으로만 접수 받고 있으니 반드시 유념하시기 바랍니다!
2020 HS애드 Young Creator's Competition의 기획서 부문에는 LG전자 프라엘, 네이처메이드, 보건복지부 금연캠페인, 아이스크림에듀, 오렌지라이프, 트립닷컴, 동원F&B 덴마크, 오렌지라이프, 테라, 푸르지오, 하이트제로가 과제(이상 10개)로 제시되었으며,
▶ 기획서 부문 과제 보러가기
크리에이티브 부문에는 LG전자 프라엘, 네이처메이드, 보건복지부 금연캠페인, 아이스크림에듀, 트립닷컴, SBI저축은행, 문화체육관광부, 하이트제로, LG 트롬 워시타워가 과제(이상 9개)로 제시되었습니다.
▶ 크리에이티브 부문 과제 보러가기
기획서 8개 팀, 크리에이티브 12개 팀에 수상의 기회가 주어지며, 각 부문 대상 수상작의 상금은 500만 원, 총상금 2,300만 원 규모입니다.
부문별 대상 팀에 한해서 2020년 겨울방학 기간 중 인턴십 참가 자격도 얻을 수 있으니, 이번 기회를 놓치지 마세요!
응모신청 및 제출: 2020.06.29(월) ~ 2020.07.24(금) 오후 5시까지
(HS애드 YCC 사이트 응모시스템에 신청 및 제출)
이번 여름 방학을 열정으로 가득 채울 단 하나의 공모전, 2020 HS애드 Young Creator’s Competition (HS애드 영 크리에이터스 컴피티션)에서 여러분만의 ‘진짜’ 광고를 만들어 보는 건 어떨까요? 그러다 진짜 내일의 광고인이 되는 手가 있을지도 모르니까요!
▶ 2020 HS애드 YCC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