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통 아메리칸 픽업트럭, 쉐보레 콜로라도
2019년, 가을 수입 픽업트럭 세그먼트를 개척하며 국내 자동차 시장에 성공적으로 안착한 한국지엠 쉐보레 콜로라도가 화제였는데요. 이번 2021년, 부분 변경된 모델을 출시하며 새로운 캠페인 ‘WELCOME TO COLORADO’를 선보였습니다.
이번 캠페인은 동급 모델의 경쟁사 신제품 출시가 예상되는 가운데, 아메리칸 픽업트럭의 상징성을 지키고, 더 나아가 콜로라도 만의 독보적인 지위를 강화하며 고객들의 새로운 선망을 충족하기 위해 기획됐습니다.
정통 픽업트럭이 주는 오리지널 선망은 유지하면서, 삶을 커버하는 범용성을 지닌 ‘삶의 조력자(Enabler)’라는 새로운 선망을 더해 콜로라도 만의 정체성을 강화하는 전략을 바탕으로 하고 있습니다.
캠페인 콘셉트는 ‘MORE THAN PICKUP’입니다.
이는 콜로라도가 ‘단순히 짐을 싣고 이동하는 1차원적인 목적을 넘어서, 일과 삶의 균형 잡힌 라이프 스타일과 자아실현의 꿈을 이뤄주는 픽업 그 이상의 리얼 아메리칸 픽업트럭’임을 의미합니다.
[쉐보레] Real New Colorado TVC 60sec (에너지 편)
이번 캠페인 영상은 <폭발하는 에너지 편>과 <나만의 힐링 편> 2개로 제작됐는데요. 전혀 다른 분위기로 콜로라도의 두 가지 선망을 표현하고 있는 것이 특징입니다.
<폭발하는 에너지 편>은 오프로드 속 콜로라도의 강력한 드라이빙 퍼포먼스를 박진감 있게 보여줍니다. 이는 기본적으로 소비자들이 정통 픽업트럭에 대해 가지고 있는 선망을 자극합니다.
[쉐보레] Real New Colorado TVC 60sec (힐링 편)
반면 <나만의 힐링 편>은 타깃 소비자 분석을 통해 도출해 낸 새로운 선망성을 담아냈는데요, 자연 속에서 아무런 방해도 받지 않고 평화롭게 여유를 즐기는 상황을 통해 ‘삶의 조력자(Life Enabler)’로서의 콜로라도를 담아냈습니다.
특히, 캠페인 영상 속 아름다운 자연이 눈에 띄는데요, 강원도 원주시 섬강, 춘천시 소남이섬, 인천 영종도, 가평 유명산, 전남 구례군 등 전국 각지에서 촬영이 진행됐습니다.
콜로라도의 장점을 잘 표현하기 위해서 러시안 암 슈팅카, 드론, 지미집 등 최신 촬영 장비와 MTB(산악자전거) 스턴트맨 등 전문 인력들이 동원됐습니다.
이번 캠페인에서 콜로라도의 매력을 더욱 빛나게 하는 모델로는 배우 이진욱이 캐스팅됐습니다.
이진욱은 도회적인 세련미와 남성미가 공존하는 분위기를 가진 배우로, 드라이빙 퍼포먼스와 타깃 소비자들이 동경하는 라이프스타일의 두 가지 매력을 설득력 있게 표현하고 있습니다. 콜로라도의 타깃 소비자들로부터 많은 공감을 얻을 것으로 기대됩니다.
WELCOME TO COLORADO
동급 최강 퍼포먼스를 선보이는 쉐보레 콜로라도를 통해 다양한 라이프 스타일 실현은 물론, 픽업트럭에 최적화된 퍼포먼스, 그리고 도시와 오프로드의 범용성을 갖춘 드라이빙까지 만나실 수 있는데요.
2021 REAL NEW COLORADO와 함께 참아왔던 에너지를 분출하고, 고요한 자연 속에서 평온한 휴식을 누려보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