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UMMARY.
이노션이 ‘2024 소비자가 뽑은 좋은 광고상’에서 대상 1개, 문화체육관광부 장관상 1개, 한국광고주협회상 1개, 좋은 광고상 7개 등 본상 10개를 거머쥐며 국내 광고회사 중 최다 수상을 기록했다. 이노션이 이번 광고상의 디지털 부문 ‘대상’을 수상한 작품은 기아 <Change the Colors> 캠페인이다. 해당 캠페인은 아이들이 그린 다양한 자동차 그림 중 까만 크레파스로 표현한 ‘배기가스’에 주목해, 배기가스 저감을 위한 기아의 다양한 노력과 연계하고 감성적 카피로 환경보호 메시지를 효과적으로 전달했다. 이밖에 이노션은 한화그룹 <최적의 에너지 솔루션>으로 TV 부문 ‘장관상’을, 현대자동차 <멈추지 않는 자동차>로 디지털 부문 ‘광고주협회상’을 수상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