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렬 조건 >
발행처 :
등록기준 :
정렬 :
-
-
해외 광고 크리에이티브 l 관련성 있는 무언가를 대입한다 - ②
-
2010.08.19 05:21
| 한국광고업협회보
-
상상 이상의 소재를 브랜드 특성과 연결지어 표현해 보자
-
-
관련성 있는 무언가를 대입한다-①
-
2010.06.17 04:58
| 한국광고업협회보
-
상상 이상의 소재를 브랜드 특성과 연결지어 표현해 보자
-
-
다르게 생각하고, 다르게 표현하자 - 5
-
2010.05.20 05:05
| 한국광고업협회보
-
다르게 생각하고, 드리게 표현하자 - 5
-
-
해외 광고 크리에이티브 - 시리즈의 파워 5 - 2
-
2008.08.19 12:00
| 광고업협회보, 2008년 07-08월, 70호
-
-후속 광고에 대한 지적 호기심을 자극하면서, 그 누적 효과를 노린다-
배, 트럭 등 육상 운송 서비스지만 항공운송 못지 않은 신속함을 보여주는 데에 항공기 그림자를 오러랩함으로써 의도하는 바를 절묘하게 표현해 냈다. '겹쳐 보라'는 아이디어를 실현한 좋은 사례
-
-
해외 광고 크리에이티브 - 시리즈의 파워5 - 1
-
2008.06.20 12:00
| 광고업협회보, 2008년 05-06월, 69호
-
헤드라인:(하인즈)가 없다면
하인즈 케찹이 없다면, 제 아무리 맛 있는 프렌치 프라이스, 안심스테이크, 핫도그도 모두 텁텁 푸석한 골판지로 만든 것처럼 보인하는 유머러스한 비유. 정말이지 '팥소없는 진빵이요. 속 안 넣은 고기만두'다. - 하인즈 케첩/하인즈
-
-
해외 광고 크리에이티브 - 시리즈의 파워 4
-
2008.04.17 12:00
| 광고업협회보, 2008년 03-04월, 68호
-
헤드라인: 신선한 토마토 수프/신선한 양파 수프/신선한 생선 수프
신선함이 그대로 묻어날 듯한 흰 신탁보와 흰 접시, 그리고 그 접시 안에 각각 토마토, 양파, 생선의 분위기를 그대로 합성한 비주얼이 크리에이티브하다. 특히 생선 수플르 기포처리로 해결해낸 아이디어가 발군이다.
-
-
'미디어크리에이티브'의 모색과 개척 - Case Study
-
2008.04.15 12:00
| 광고업협회보, 2008년 03-04월, 68호
-
음식을 어떤 그릇에 담느냐에 따라 식욕을 자극하는 정도가 다르듯이 같은 광고 메시지라도 어떤 매체를 통해 전달되느냐에 따라 커뮤니케이션 효과는 크게 달라질 수 있다. 저명한 언론학자인 마샬 맥루한은 이러한 맥락에서 "미디어가 곧 메시지"라고 말했다. 이는 커뮤니케이션 과정에 있어서 매체의 선정이 얼마나 중요한가를 단적으로 보여주는 말이다.
-
-
해외 광고 크리에이티브 - 시리즈의 파워 3
-
2008.02.18 12:00
| 광고업협회보, 2009년 01-02월, 67호
-
헤드라인: 파노라마형 선루프를 장착한 최초의 쿠페 캐브리얼레이('원숭이'편, '새'편, '고양이'편)
선루프 자체가 아닌 선루프로 체험하는 와일드한 즐거움을 보여주고 있다. 차의 소유주가 위를 보는 게 아니라 오히려 위의 것(하늘과 야생동물)이 차 안을 내려다본다는 발상이 뛰어나다. 광고면 전체를 마치 헤나의 탁 트인 선루프창처럼 파노라믹하게 보여준 것도 발군
-
-
해외광고 크리에이티브 - 시리즈의 파워 2
-
2007.12.25 12:00
| 광고업협회보, 2007년 11-12월, 66호
-
헤드라인: 발 고린내를 제거하세요. 운동화 세탁기능을 갖춘 새 세탁기 탄생
운동화에서 나는 지독한 발 고린내를 상장하는 데 두 가지 소재를 멋지게 활용했다. (맛은 잇지만) 지독한 냄새가 나는 치즈, 그리고 그 치즈로 형상화한 유명 운동화 브랜드들의 로고.
-
-
해외 광고 크리에이티브 - 시리즈의 파워 1
-
2007.10.23 12:00
| 광고업협회보, 2007년 09-10월, 65호
-
헤드라인:(좌로부터)영국의 새들/바다생선/육상동물
마치 교육용 괴도같은, 칼스버그 맥주와 어울리는 육해공군 식품그림을 통해 원 재료인 그 동물의 이름, 혁명, 제원을 소구하고 있다. 집안 게첨, 교육용으로도 만점인 광고 / 분명 세계 최고의 교육용 포스터, 칼스버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