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V 광고의 명당찾기
서명 : TV 광고의 명당찾기
저자 : 이종선
출판사 : 한국학술정보
페이지수 : 164쪽
ISBN : 895342903
현장에서의 경험을 바탕으로 하여 광고의 위치와 순서에 따른 광고시청률의 가치를 요인별로 밝히고 있으며 광고바이어들에게 보다 정교한 매체계획의 틀을 제공하고, 셀러들에게는 최대의 효율을 보장하는 광고편성과 그에 따른 수익을 창출할 수 있는 판매기법의 기반을 제시하고 있다.
차례
제1장 서론
제2장 이론적 고찰
제3장 연구방법
제4장 연구결과
제5장 결론 및 제언
참고문헌
부록
TV 광고의 명당찾기 ·
이종선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