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접수기간
- 2008년 11월 28일 금요일 오후 5시 30분까지.
│ 공모주제
[광고부문]
- 하우스토리 브랜드 이미지 광고
- 설계부터 다른 아파트’라는 물리적 fact를 통한 이미지 광고
[설계부문]
- 주택단위세대 평면 및 인테리어 컨셉 개발 or Street Furniture 디자인 中 택 1
(Key word : 친환경, 지속 가능한 개발, LOHAS, 리모델링, 라이프스타일, 에너지 절감)
[마케팅(논문)부문]
- 최근의 건축물 트렌드를 바탕으로 한 향후 건축물 트랜드의 방향 및 마케팅 방안
(상품기획, 마케팅 및 홍보전략, 비용, 해외 사례 등 제시)
- 지방 시장의 미분양 해소를 위한 마케팅 방안
- 브랜드 자산 강화를 위한 당사의 마케팅, 상품, 설계 홍보 등의 전략 (타사의 사례제시 포함)
│ 참가자격
- 전국 대학, 대학교 및 대학원 (휴학생, 해외유학생 참여가능, 개인 or 4인 이내 팀 구성)
│ 접수처
- 우편접수 : 2008년 11월 28일 금요일 오후 5시 30분 까지 작품이 도착해야 한다.
- 방문접수 : 2008년 11월 28일 오전 10시부터 오후 5시 30분까지 도착해야 한다.
│ 접수방법
(아래 2가지 접수가 모두 진행되어야 접수완료가 됨)
- 사전접수: 공모전 사이트에서 출품신청서 작성.
- 우편/방문접수: 공모전 사이트 > 출품접수조회 > 작품설명 인쇄해 산출물과 같이 제출.
│ 심사기간
- 2008년 12월 2일(화) ~ 12월 10일(수)
│ 수상작발표
- 2008년 12월 15일(월)
│ 입상자 특전
- 입상자는 남광토건 신입사원 공채 지원 시 특별 포인트 부여
│ 홈페이지
- https://www.haustory.co.kr/popup/mk_ad3/main.htm
│ 시상내역
- 하우스토리상(1학교) : 전체 응모학교 중 본심최다학과 및 동아리,
장학금 500만원
- 대 상(1팀) : 전체 응모작 중 1개 팀, 장학금 500만원
- 최우수상(1팀) : 전체 응모작 중 1개 팀, 장학금 300만원
- 우 수 상(3팀) : 각 부문별 (광고, 설계, 마케팅) 1개 팀, 장학금 150만원
- 장 려 상(3팀) : 각 부문별 (광고, 설계, 마케팅) 1개 팀, 장학금 50만원
- 입 선(9팀) : 각 부문별 (광고, 설계, 마케팅) 1개 팀, 장학금 30만원
|